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리차드 기어, 웨슬리 스나입스 주연의 범죄영화 브룩클린 경찰 BROOKLYN’S FINEST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2. 5.
728x90
반응형
주윤발 주연의 <리플레이스먼트 킬러>를 시작으로 <베이트>, <트레이닝 데이>, <태양의 눈물>, <킹 아더>, <더블카겟>으로 이어지는 레퍼토리를 가진 안톤 후쿠아 감독의 신작입니다.
쿨리오의 <갱스터스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로 명성을 널리 알렸던 뮤지 비디오 감독 출신의 안톤 후쿠아의 신작 <브룩클린 경찰 BROOKLYN’S FINEST>은 <트레이닝 데이>의 나쁜 경찰과 신참 경찰의 이야기가 생각나게 합니다. 더욱 덴젤 워싱턴과 함께 출연했던 에단 호크가 다시 출연함으로서 마치 데자뷔라도 하는 듯한 느낌을 전해주기도 하네요.

브룩클린 경찰과 마약 갱들간의 싸움을 그리고 있는 이 작품은 단순한 경찰과 갱의 대결이 아닌 타락한 경찰의 등장은 무척이나 많은 가능성들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화끈한 액션과 만만찮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들의 연기경쟁도 재미의 포인트가 될 듯 합니다.

리차드 기어, 돈 치들, 에단 호크, 웨슬리 스나입스, 제스 윌리엄스, 릴리 테일러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3월 5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