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에단 호크 주연의 새로운 뱀파이어 영화 데이브레이커스 Daybreakers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1. 28.
728x90
반응형
뱀파이어에 관련된 영화들이 역사가 오래되었습니다. 영화 초창기 시절부터 다루어왔던 뱀파이어에 대한 다양한 변형은 문학, TV, 영화를 막론하고 여전한 베스트셀러로서 스테디셀러의 위용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개봉되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트와일라잇 사가: 더 문>이 청소년들을 위한 영화였다는 <데이브레이커스 Daybreakers>는 성인들을 위한 영화라고 규정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2019년 근 미래에 뱀파이어들의 식량이기도 한 인간의 혈액이 줄어들게되자 이에 대한 방안들을 찾게 됩니다. 인간을 배양하고 끊임없이 피를 공급받기도 하는 세상이 도래하고 이에 맞서는 인간들과 뱀파이어들간의 최후의 전쟁은 벌어집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봤을 법한 설정으로 시작한 이 영화는 그래서 기존의 뱀파이어 영화들과는 다른 괘를 걷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언데드>로 국내에도 알려진 쌍둥이 형제인 피터와 마이클 스피어리그 감독의 신작입니다. 여전히 쌍둥이 감독들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영화화한 이 작품이 새로운 뱀파이어의 전설로 기억되어질지 궁금합니다.

에단 호크, 윌리엄 데포, 이사벨 루카스, 샘 닐, 클라우디아 카반, 크리스토퍼 커비, 로빈 무어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1월 8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