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본 시리즈보다 강력하다는 맷 데이먼의 신작 그린 존 GREEN ZONE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0. 28.
728x90
반응형
맷 데이먼을 기억하게 해주는 것들이 이젠 '본'시리즈입니다. 007과는 달리 외롭고 쓸쓸해보이지만 강력한 내공을 자랑하는 본은 맷 데이먼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여기 CIA요원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영화가 곧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과거 워싱턴 포스트 바그다드 편집장을 지냈던 라지프 상드라세카란의 책  "Imperial Life in the Emerald City: Inside Iraq's Green Zone"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실제 현장에서 직접 봤던 인물이 썼던 책이기에 더욱 사실적인 묘사가 가능한건 당연한 것이겠지요. 감독을 맡은 폴 그린그래스는 2004년 <본 슈프리머시 The Bourne Supremacy>와 2007년 <본 얼터메이텀 The Bourne Ultimatum>으로 맷 데이먼과 호흡을 맞춰왔기에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도 클 듯 합니다.

맷 데이먼, 제이슨 아이삭, 그렉 키니어, 브렌단 글리슨, 마이클 오닐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3월 12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