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올리버 스톤의 월 스트리트2 Wall Street 2: Money Never Sleeps 촬영현장 사진

by 조각창 2009. 10. 12.
728x90
반응형
올리버 스톤 감독이 1987년 만들었던 <월 스트리트 Wall Street>의 두번째 이야기를 22년만에 시작했습니다. 당시에는 풋풋했던 찰리 쉰과 마이클 더글라스, 타마라 튜니, 마틴 쉰등이 열연했었는데 이번 두번째 이야기인 <월 스트리트2 Wall Street 2: Money Never Sleeps>에서는 1편의 주인공이었던 찰리 쉰, 마이클 더글라스와 함께 신진세력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시아 라버프가 등장합니다.

더불어 조쉬 브롤린, 캐리 물리간, 수잔 서랜든, 프랭크 랭겔라, 바네사 페리토(아직 확정적이지는 않지만)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습니다.

월 스트리트를 시작으로 전세계적인 경제 공항을 가져왔던 미국 경제에 대한 올리버 스톤의 시각이 어떤지는 이 영화를 보면 확인할 수있을 듯 합니다. 최근 마이클 무어의 다큐멘터리도 그렇지만 헐리우드는 돈에 대한 가치평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듯 합니다.

사진들은 지난 10월 8일 뉴욕에서 촬영중인 사진들인데요. 마이클 더글라스와 시아 라버프의 모습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