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드류 베리모어 감독 엘런 페이지 주연의 특별한 영화 윕 잇 Whip It 새로운 스틸 사진 공개

by 조각창 2009. 9. 17.
728x90
반응형
ET의 어린 소녀는 드디어 자신의 영화까지 만들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술과 마약에 찌들고 인생 막장까지 갔었던 그녀는 자신이 평생할 수있는 연기자로 다시 돌아오면 마치 영화와 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인생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었던 그녀인만큼 삶을 관조하는 깊이 있는 시선으로 영화를 담아내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2004년에 자신이 만든 TV용 다큐멘터리 <추스 오어 로즈 프리젠트:더 베스트 플레이스 투 스타 Choose or Lose Presents: The Best Place to Start>에서 스스로도 출연했었던 경험이 이번 극영화 연출에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이 작품은 쇼나 크로스의 소설 '더비 걸 Derby Girl'을 쇼나 크로스가 시나리오 각색을 담당해 영화화되었습니다. 고지식한 집안에서 따분한 삶을 살아가던 주인공 소녀. 하지만 항상 엉뚱한 사건들로 인해 적응이 쉽지 않은 그녀에게 기회는 찾아옵니다. 롤러 더비를 보게된 그녀는 자신의 미래를 승부하지요. 그렇게 한 소녀의 삶을 통해 우리의 인생을 이야기하는 이 영화는 삶에 대한 애찬이 숨겨져 있습니다.

엘런 페이지, 크리스틴 위그, 드류 베리모어, 줄리엣 루이스, 조 벨, 아리 그레이노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0월 2일입니다.






관련기사
엘런 페이지 주연, 드류 베리모어 감독 데뷔작 윕 잇 포스터 및 사진 공개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