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시카고의 롭 마샬이 펠리니의 8 2/1를 새로운 뮤지컬로 재현한 나인Nine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5. 15.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뿐 아니라 전세계 영화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의 걸작 <8과 2분의1 8 2/1>를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대가로 자리잡고 있는 롭 마샬이 <나인Nine>이라는 제목으로 새롭게 영화화했습니다. 마스터피스의 걸작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뮤지컬화하는 작업들이 그리 쉬운일은 아니었을 듯 합니다. 앨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사이코> 리메이크가 재앙이었다는 평가와 함께 천재감독이라 불리우던 구스 반 산트는 한 순간 바보가 되어버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대가의 작품을 다시 만든다는 것이 쉬운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난해하기도 한 이 작품을 현대 사회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는 뮤지컬로 재해석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할 수있을 듯 합니다.

다니엘 데이 루이스, 마리온 코틸라즈, 페넬로페 크루즈, 쥬디 댄치, 니콜 키드먼, 케이트 허드슨, 소피아 로렌, 스테이시 퍼거슨등 쟁쟁한 배우들이 열연하는 화려한 이 뮤지컬의 전미 개봉일은 11월 25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