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론 하워드 감독의 프로스트/닉슨Frost/Nixon 예고편과 새로운 포스터 공개!

by 조각창 2008. 10. 9.
728x90
반응형


전직 대통령들에 대한 영화가 헐리우드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부시 대통령의 일대기를 다룬 <더블유W>가 조만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론 하워드 감독의 <프로스트/닉슨>이란 영화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영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인 데이비드 프로스트와 리차드 닉슨 대통령간의 워터게이트 사건이전의 드라마틱한 개작에 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미국역사상 최고의 사건이라고 불리우는 워터게이트 사건과 관련된 내용의 이야기가 관심을 끌지요. 그리고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본 시점이 재미있게 보이기도 하네요.

1077년 <대도둑 오토>를 시작으로 스플래시, 코쿤, 윌로우, 분노의 역류, 파 앤드 어웨이, 페이퍼, 아폴로 13, 랜섬, 뷰티풀 마인드, 신데렐라 맨, 다빈치 코드등 국내에서도 흥행에 성공했던 다수의 영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온 대표적인 감독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론 하워드가 연출하는 닉슨에 대한 이야기 역시 올리버 스톤의 더블 유와 함께 2008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리차드 닉슨역에는 프랭크 란젤라가 데이비드 프로스트에는 마이클 쉰이 열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케빈 베이컨, 샘 록웰, 매튜 맥파디엔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고 있네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2월 26일 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