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드라마 뉴스

로스트의 JJ 아브람스의 새로운 미드 프린지 프로모션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8. 5. 16.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미드 중 하나인 <로스트>와 새로운 형식으로 접근했던 <클로버필드>의 제작자이기도 한 아브람스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실체를 드러냈습니다.

오래전부터 이야기되어왔던 프로젝트였었지요. 어떤 작품일지 고대하셨던 분들도 많았던 듯 한데요. 공개된 프로모션 동영상을 보면 기대를 해도 좋을 듯 합니다. 보스턴 로건 공항에서 발견된 비행기 하나. 그 안에는 승무원과 승객 모두 숨진채 발견됩니다. 그리고 이 사망원인을 파헤쳐야만 하는 FBI요원들..단순한 사고인지 음모인지 밝혀야만 하는 그들...과연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까요?

정말 JJ  아브람스 스타일이 아닐까요? 그의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할 만한 소재이자 진행방식일 듯 합니다. 최근작인 <셔터>에 출연한 조슈아 잭슨이 피터 비숍역으로 <보스턴 리갈>, <로앤 오더>등에 출연했던 마크 밸리가 존 스캇역으로 출연합니다. 커크 아세베도, 랜스 레딕, 존 노블, 제시카 니콜등 출연진들이 낯설어 보일지는 모르지만 미드를 보신분들이라면 익숙하실 듯 합니다.

감독으로는 <앨리 맥빌>, <웨스트 윙>, <더 나인>, <저니 맨>등 TV 드라마를 연출해왔던 알렉스 크레이브스가 맡았습니다. 각본은 <앨리어스>, <아일랜드>, <미션 임파서블3>, <트랜스포머>, <스타트렉>등에 참여한 알렉스 커츠먼과 JJ 아브람스, 그리고 알렉스 커츠먼과 공동 작업을 해왔고 <트랜스포머2>에 참여하고 있는 로베르토 오치가 공동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면면들 때문에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가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