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게임 순위 Game Boxoffice

비디오&휴대용 게임 순위(5월 26일~6월1일) 유로 2008의 여전한 인기!!

by 조각창 2008. 6. 3.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5월 26일~6월 1일) 게임 판매 순위입니다.


국내 게임 순위에서는 언제나 특별한 변동보다는 미동처럼 신작들의 움직임만 감지되곤 하지요.
이번 주 1위는 지난 주와 동일하게 <유로 2008 Euro 2008>이 차지했습니다. 실제로 유로 2008이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지요. 시기적으로도 적절한 출시였다고 봅니다. 한동안 <유로 2008>의 인기는 유지될 것으로 보이지요.

2위는 새롭게 국내에 출시된 닌텐도의 <마리오와 소닉 베이징 올림픽>이 차지했습니다. 닌텐도의 슈퍼스타들인 마리오와 소닉이 8월 개최될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해 대결을 벌인다는 컨셉트입니다. 출시되자마자 2위에 올라서면서 인기를 확익케 해주네요.

3위는 지난주에도 3위였었던 닌텐도 게임인 <마리오 파티DS>가 차지했습니다. 마리오와 닌텐도의 한국내 영향력이 대단해 보입니다. 위Wii가 예상외로 국내 판매가 부진하다고는 하지만 게임 판매를 보면 선전하고 있음을 알 수있지요.

4위는 지난 주 2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위Wii 게임을 가장 즐겁고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위Wii 스포츠>가 차지했습니다. 다른 스포츠 게임들때문에 밀려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요. 상위권에 스포츠 게임들이 3편이나 올려져있을 정도로 인기입니다.

5위는 XBOX용 호러 게임인 <컨뎀드2>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주 4위에서 한계단 하락했지만 순위권에 몇 되지 않는 비디오 게임인만큼 선전중입니다. 호러 게임이나 좀비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추천해도 좋은 게임일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 주목할 작품은 새롭게 출시된 위Wii 게임인 <마리오와 소닉 베이징 올림픽>이겠지요. 8월에 개최될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해 제작된 닌텐도의 회심작이라 해도 좋을 듯 합니다. 닌텐도의 최고 스타들인 마리오와 소닉을 포함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기에 닌텐도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되어줄 듯 합니다.


UEFA EURO 2008  Trailer
Mario Party DS E3 Trailer





관련기사
위Wii에서 슈퍼 마리오와 소닉이 베이징 올림픽에서 대결한다.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차트는 게임 동아에서 발췌 했구요. 이 기본 자료는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게임전문 쇼핑몰인 에이케이게임몰(
www.akgamemall.co.kr)이 인터파크, CJ몰, GS홈쇼핑, d&shop, 롯데닷컴, 옥션, G마켓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통계를 조사하여 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