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게임 순위 Game Boxoffice

비디오&휴대용 게임 순위(5월19일~25일) - 유로 2008Euro 2008 예고편

by 조각창 2008. 5. 28.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5월 19일~25일) 게임 판매 순위입니다.


계속 게임 순위를 정리하면서 느껴지는 것은 순위변동이 그리 많지가 않다는 것일 듯 합니다.

닌텐도 게임이 주가 되던 순위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이번 주 1위를 차지한 <유로 2008 Euro 2008>일 듯 합니다. 축구게임의 전통을 이어가는 게임이다보니 국내팬들의 관심도 높은 듯 하네요.

2위는 한동안 1위 자리를 지켜왔었던 위Wii 게임을 가장 즐겁고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위Wii 스포츠>가 차지했습니다. 위Wii의 인기가 국내에서도 오랜 시간 지속되어지고 있습니다.

3위엔 새롭게 출시된 닌텐도 게임인 <마리오 파티DS>가 차지했습니다. 닌텐도의 한국내 장악력이 무척이나 높아지고 있음을 실감할 수있는 순위들입니다.

4위는 XBOX용 호러 게임인 <컨뎀드2>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주 2위에서 두계단 하락했지만 좀비 게임을 잘 만들었던 세가의 잔인한 좀비인간들과 이를 해결하려는 형사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인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5위에는 지난 주 3위였었던 PSP 게임인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가 차지했습니다. 꾸준하게 상위권에 머물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오랜시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을 거란 생각을 못했네요. 대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닌텐도 게임들이 10위권안에 다섯 개가 차지할 정도로 국내에서 닌텐도의 인기는 무척이나 높아만 보입니다. 그나마 이번주에는 <유로 2008>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1위를 차지한 것이 새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게임이 4개나 차지할 만큼 지난 주는 스포츠 게임을 즐긴 한 주라고 이야기 해도 좋을 듯 합니다.

유로 2008 지역 예선이 한참이라 한동안은 <유로 2008>의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예측이 되어집니다.


UEFA EURO 2008  Trailer
Mario Party DS E3 Trailer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차트는 게임 동아에서 발췌 했구요. 이 기본 자료는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게임전문 쇼핑몰인 에이케이게임몰(
www.akgamemall.co.kr)이 인터파크, CJ몰, GS홈쇼핑, d&shop, 롯데닷컴, 옥션, G마켓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통계를 조사하여 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