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정형돈 활동 중단, 건강이 최우선이다

by 조각창 2020. 11. 5.
728x90
반응형

정형돈이 다시 활동 중단을 한다. 이미 한차례 극심한 공황장애로 인해 긴 시간 방송 활동을 쉰 적이 있었다. 치료 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던 그가 다시 병이 심해져 활동을 쉬게 되었다. 어쩌면 최근 반복되는 연예인들의 죽음도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존재한다.

 

불안장애를 가지고 방송 활동을 하는 것은 지옥과도 같다.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밖에 없는 직업적 특성상 어쩔 수 없는 직업병이 생길 수밖에 없다. 대중들을 상대로 살아가는 직업이 큰 인기와 부를 안겨주기는 하지만 그만큼 큰 고통도 존재할 수밖에 없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정형돈 씨와 관련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정형돈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정형돈 씨는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짐을 느꼈습니다. 방송 촬영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해 본인과 충분한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정형돈 씨는 휴식기 동안 건강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 씨가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 할 것입니다. 정형돈 씨가 치료를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여러분께 다시 밝은 웃음을 줄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형돈 소속사는 입장을 통해 그가 활동을 잠시 쉴 수밖에 없음을 밝혔다. 정형돈이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졌다고 한다. 방송 활동에 대한 본인 의지는 강하지만, 건강 상태를 생각해 휴식을 요구했다고 소속사는 밝혔다.

 

소속사는 쉬는 기간 동안 정형돈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소속사의 결정에 박수를 보낸다. 그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건강이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을 수밖에 없으니 말이다. 

당대 최고의 예능이었던 '무한도전'에서 자진 하차를 할 정도로 정형돈의 불안장애는 심각한 수준이었다.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던 그가 방송을 쉬어야 할 정도로 그 병은 컸다. 그리고 그렇게 1년 동안 푹 쉰 정형동은 이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다.

 

2016년 복귀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방송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 정형돈이 출연하고 있는 방송만 무려 7개다. '퀴즈 위의 아이돌', '네이버 라디오', '옥탑방의 문제아들', '도니스쿨', '금쪽같은 내 새끼', '뭉쳐야 찬다'

 

그가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정형돈의 존재감이 높다는 점에서 그의 하차는 타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래도 해당 프로그램들의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라는 것은 다행이다. 제작진들과 충분히 논의가 된 후 발표를 했다는 점에서 책임감도 높다.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건강이다. 이미 한차례 심각한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었던 정형돈이라는 점에서 그가 이번에도 멋지게 이겨내 다시 복귀하기를 바란다. 가족이 함께 한다는 점에서 푹 쉬면 치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이들과 소통을 해왔던 정형돈.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정형돈이라는 점에서 그의 휴식기가 아쉽기도 하다. 하지만 보다 많은 시간을 함께 하기 위해서는 지금 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휴식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과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