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Daum, Naver 실시간 네티즌 검색 랭크순위 4/8

by 조각창 2008. 4. 8.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후시간대 네티즌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이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오늘도 다양한 뉴스들이 참 많았군요. 다음과 네이버에서 주목을 받았던 기사들입니다.

Daum

1. 문지원 은지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했습니다. 하루종일 가장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관심을 가진 키워드인 듯 합니다. 아침에고 그 자리였는데 지금도 유지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은지원은 최근 문지은의 데뷔곡 '여우가'의 랩 피처링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는 열의를 보이며 우정을 과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은지원은 최근 '1박2일' 출연 등으로 바쁜 일정 와중에도 문지은의 가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틈틈히 피처링와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은지원이 참여한 '여우가'의 뮤직비디오는 7일 공개되며 포털사이트 등에 인기 검색어로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지은은 전지현을 연상케 하는 복근과 긴생머리가 흩날리는 앨범 포스터 사진이 공개된 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은지원의 인기가 높아지긴 높아졌나 봅니다.


2. 다이애나비 사망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월이 제법 흘렀는데 이제 결론을 냈나 봅니다. 하지만 결론에 따라 입장이 다른 이들의 반발이 만만찮아 보이기도 합니다.

영국 법정이 왕세자비였던 다이애나기 사망하게 된 이유에 대해 '운전 부주의'라는 판결을 냈다. 다이애나 사건에 대해서 영국 법정은 지난 6개월 동안 배심원단이 구성되 목격자 등 세계 각국의 250여명으로 부터 이번 사건에 대한 의견을 듣고 나흘 동안 검토한 뒤 다수결로 결정지었다.

배심원단은 특히 운전기사인 앙리 폴과 파파라치의 무모한 행동과 운전상태에 대해 결정적 사인이 있다고 지적하며, 다이애나와 연인 도디 파예드가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것도 사망의 한 요인이 됐다고 설명했다.

어떤 결론이 나와도 이에 고개를 끄덕이는 이들이 적은 이유는 당연히 영국 왕실이 그동안 보여준 다이애나비에 대한 행동들 때문이겠지요.


3. 기왕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점 보험사들의 횡포들이 심각해지고 있는 듯 합니다. TV를 보면 수없이 쏟아지는 보험사 광고들...보험 가입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는 불안감만 조성할뿐 책무에 대해서는 너무 제멋대로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해 치명적인 상해를 입고도 보험회사 측에서는 기왕증이라며 보장을 해주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MBC 'PD수첩'에서는 환자를 '기왕증'으로 몰아 환자의 배상을 미루는 보험회사의 횡포를 조사하고 나섰다. 기왕증이란 지금까지 걸렸던 질병이나 외상(外傷) 등 진찰을 받는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병력을 말한다. 현재의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중요한 참고자료가 되기도 하지만 보험사 측은 이를 악랄한 방법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에게도 마이클 무어의 '식코'가 남의 일이 아닌거죠. 조만간 돈이 없는 사람들은 아프지도 말아야 하는 세상이 올 듯 합니다.


4. 대만의 김태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만의 김태희라고 불리우는 장군녕이 MV 촬영을 위해 내한을 했다는 기사네요.

출중한 외모로 ‘대만의 김태희’라 불리는 장균녕이 뮤직비디오 촬영차 한국을 방문한다. 장균녕은 대만판 ‘하얀거탑’ ‘꽃보다 남자2’에 출연하며 인기 배우 반열에 오른 스타.

그녀가 김태희와 비교되는 이유는 뛰어난 미모 외에도 지성미를 갖췄다는 점이다. 김태희가 서울대 출신인 반면, 장균녕은 대만 최고 대학인 타이페이 대학 법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또한 모국어인 중국어를 비롯해 영어, 독일어에 능통하다고 한다.

대만의 김태희라고 불릴만 한가요?


5. 이효리 20억대 빌라로 이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새삼스럽게 받아들일 기사는 아닐 듯 합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부촌으로 이사를 했다는 기사이네요.

이효리가 입주할 논현동 빌라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부유층이 사는 곳으로 알려진 20억원 이상의 고급 빌라로 이효리는 매매가 아닌 전세로 이 빌라에 입주하게 된다.

이 사실은 한 네티즌이 자신의 블로그에 빌라 전경 사진과 함게 이효리의 이사소식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6. 가인 남자친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운 아이즈 걸스의 가인에 대한 기사이네요. 방송중에 예전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이런 사람들 제법 있지요.

여성4인조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남자에게 돈으로 이용당했던 충격적인 연애사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ETN '데스노트' 녹화 도중 과거 사귀었던 남자 중 복수 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MC 김창렬의 질문에 예상치 못한 솔직한 답변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번 녹화에서 가인은 "고등학생 시절 굉장히 좋아하던 오빠가 있어 부모님이 참고서 사라고 주신 돈까지 모두 바쳐가며 순애보 사랑을 했다. 하지만 가인은 결국 그 오빠가 자신의 돈이 좋아 만났다는 사실을 알고 헤어졌다"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Naver


1. 손호영 열애 사실 고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주부터 계속 이어져 왔었던 손호영과 김지우에 대한 관계에 대한 말문을 열었다는 기사이네요.

손호영은 최근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김지우와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사이다. 뮤지컬을 통해 무척 친해졌고 좋은 감정을 갖게 됐다. 조심스러운 사이다"고 말했다. 손호영이 김지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후 자신의 입으로 직접 밝히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손호영은 일본서 김지우와 데이트하는 것으로 알려진 사진이 찍힌 정황도 설명했다. 손호영은 "오사카와 도쿄 사진은 같은 날, 4시간 차이를 두고 찍힌 것이다. 단 둘이서 여행한 것이 아닌, 뮤지컬 출연했던 동료 4명이 함께 였다"고 주장했다.

손호영은 김지우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얘기하면서도 여자인 김지우가 열애설로 인해 난처해질까봐 염려했다.


2. 이루 군입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는 태진아의 아들 이루가 시민권을 포기하고 입대를 한다는 기사이네요.

이루는 오는 5월1일 충남 논산 훈련소로 입소, 4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25개월 간 공익 근무 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루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8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를 갖고 "이루는 5월1일 충남 논산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루는 나라의 부름을 받은 만큼, 입소를 연기하지 않고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음..공익이로군요. 뭐 새음반 내기 위해서 몇달, 몇년을 쉬는 경우들도 있는데..적절한 타이밍이네요.


3. SG 워너비의 새멤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채동하가 탈퇴를 함으로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멤버를 맞이하게 된 SG 워너비. 새로운 음반으로 좋은 활동하기 바랍니다.

이석훈은 오는 5월 말 전속 계약 완료를 기점으로 채동하가 SG워너비를 떠나며 그 자리를 대체하게 된 새로운 멤버.

채동하를 대신해 500:1의 경쟁을 뚫고 SG워너비의 새 멤버로 발탁된 이석훈은 뛰어난 가창력과 언더그라운드에서의 풍부한 공연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SG워너비의 소속사인 Mnet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이석훈이 지난 수개월의 준비 과정을 통해 기존 멤버인 김용준, 김진호와 충분한 호흡을 맞췄다. 이제 SG워너비만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 줄 순간만 남았다"고 밝혔다.


4.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버라이어티에 맞는 스타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으로, 말로 웃기는 스타가 아닌 이 모든것들이 가능한 스타라는 왠지 뻔한 답변의 기사네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말발과 몸발을 겸비한 스타들이 등장하면서 예능 버라이어티를 주도하고 있다.

유재석은 말개그와 몸개그를 겸비하며 최고의 MC로 각광받고 있다. 유재석은 MBC ‘무한도전’ ‘놀러와’ KBS 2TV ‘해피투게더’ SBS ‘일요일이 좋다’ 등을 오가며 몸개그와 말개그를 적절히 섞어가며 재치 있는 진행으로 버라이어티 최고의 대우를 받으며 정상급 MC로 군림하고 있다.

강호동은 몸발 스타로 시작했다. “행님아”를 외치며 손을 양옆으로 흔드는 깜찍한 개그무대로 데뷔한 강호동은 재치 있는 말솜씨까지 키워갔다.


5. 가상 버라이어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라이어티의 끝!이라고 이야기 한다면 너무 비관적이겠지요. 다양한 가상 버라이어티들에 대한 기사입니다.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일 오후 5시 반)의 한 코너로 자리 잡은 ‘우리 결혼했어요’는 알렉스-신애, 정형돈-사오리, 앤디-솔비 등 네 쌍의 커플을 부부로 내세워 젊은 층의 연애 법칙을 들여다보는 ‘스타웨딩 이벤트’를 내세웠다. 오락프로그램의 단골 소재인 ‘짝짓기’의 가상 버전인 셈이다.

SBS ‘일요일이 좋다’(일 오후 5시 반)의 ‘체인지’는 ‘스타가 일반인이 된다면’이라는 설정으로 이효리 장나라 등이 일반인처럼 분장하고 나와 거리를 돌아다니거나 미팅을 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전한다. 케이블채널 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목 오후 11시)에서도 쥬얼리의 서인영이 KAIST 청강생이 되어 수업을 듣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