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게임 순위 Game Boxoffice

비디오&휴대용 게임 판매순위(2008년 3월 31~4월 6일)

by 조각창 2008. 4. 7.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주 게임 판매 순위입니다.

지난주에 이어 1위는 포터블 게임인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가 차지했습니다. 기대작 '용과 같이3'는 1위 탈환에 실패하고 새로운 닌텐도 게임인 '젤다의 전설 몽환의 모래시계'에 2위 자리를 내주고 3위로 내려 앉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새로 출시된 작품 중 4 작품이 차트에 올라있다는 것일 듯 합니다. 지난주까지 봤었던 비디오 게임들이 모두 자취를 감추고 닌텐도 게임들이 오랜 시간동안 차트를 장악하는 형국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구 시즌을 맞이해서 새롭게 출시된 'MLB 08 The Show'가 출시되자 마자 6위를 차지한 점이 눈에 띕니다. 출시되자 마자 2위를 차지한 '젤다의 전설'시리즈의 경우 워낙 기존의 시리즈들이 인기가 많았었고 안정적인 한글화로 더욱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 Monster Hunter Portable 2nd G




<추가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클릭>

세가 최고의 게임 <용과 같이3>
최고의 MLB 게임 <MLB 08 The Show>
최강의 3인칭 슈팅 게임 <더 클럽>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차트는 게임 동아에서 발췌 했구요. 이 기본 자료는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게임전문 쇼핑몰인 에이케이게임몰(www.akgamemall.co.kr)이 인터파크, CJ몰, GS홈쇼핑, d&shop, 롯데닷컴, 옥션, G마켓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통계를 조사하여 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