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악동뮤지션 2년 2개월 만에 컴백 기대가 큰 이유

by 조각창 2019. 9. 5.
728x90
반응형

악동뮤지션이 드디어 돌아온다. 오빠인 이찬혁의 해병대 자원입대로 인해 공백은 생길 수밖에 없었다. 군면제를 받았다면 모를까 어차피 가야 할 군대라면 이찬혁처럼 의무를 다해야 한다. 평소 이찬혁의 외모는 나약해 보이기만 했다. 근육이란 찾아볼 수도 없었으니 말이다.

 

동생인 수현보다 더 약해 보였던 이찬혁이 어느 날 갑자기 해병대에 자원입대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른 사람도 아닌 이찬혁이 해병대에 입대한다는 것 자체가 이상하게 보일 정도였으니 말이다. 하지만 이는 모두 기우였다. 이찬혁은 어렵다는 입대 후 훈련에서도 낙오되지 않았다.

의지는 있어도 체력이 안 되어 조기에 탈락하는 지원자들이 많으니 말이다. 강한 남자를 앞세우는 연예인들이 군미필에 면제 받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과는 너무 달랐다. 조용하지만 강하다는 표현이 이찬혁에게는 너무 잘 어울리니 말이다. 해병대의 고된 훈련도 모범적이었고, 애정을 담은 군가까지 만들었으니 해병대에서도 이찬혁은 특별할 듯하다.

 

동생 수현은 오빠가 입대한 후 자신의 길을 개척했다. 뷰티 유튜버를 하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솔직한 수현의 유튜브에 많은 구독자가 존재한다. 단순히 그 일만 한 것은 아니다. 가수로서 수현의 존재감은 오빠가 없어도 충분히 가치가 있음을 증명했으니 말이다.

 

'비긴 어게인'을 통해 수현의 존재감은 최강이었다. 쟁쟁한 가수들이 함께 하는 버스킹에서도 수현은 조금도 밀리지 않았다. 수현 특유의 목소리에 가수로서 능력도 충분하게 드러냈으니 말이다. 그저 오빠와 함께 하는 어린 소녀 수현이 아니라 가수 수현 임을 '비긴 어게인'을 통해 잘 보여주었다. 라디오 진행을 통해서도 존재 가치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네이버 '힘내라 맑은물'이라는 도둑 블로거가 많은 블로거들의 소중한 글들을 훔쳐서 돈벌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제보로 확인해본 결과 무작위로 도둑질해 자신의 글처럼 올려놓고 네이버 광고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정의를 앞세우고 부끄러움도 느끼지 못한 채 도둑질을 하는 모습이 경악스럽습니다. 일 아베처럼. 여러분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블로거들의 글들도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찬혁과 수현이 2년 2개월 만에 하나가 되어 '악동뮤지션'으로 돌아온다. 악동뮤지션 이름으로 마지막 낸 앨범은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이다. 2년을 훌쩍 넘긴 시간이 아쉬울 정도로 이들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엄청나다. 그들이 보인 순수하고 새로운 음악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왔으니 말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로운 악동뮤지션 로고와 블루톤의 가로형 포스터는 매력적이었다. 찬혁이 입대 전 내놨던 앨범이 남매의 얼굴을 중심으로 꾸려졌던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성숙미가 돋보이는 포스터는 그래서 기대감을 더욱 키운다. 음악적 다양성과 가치를 보여왔던 찬혁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하다. 기존의 방식을 그대로 따를지 아니면 음악적 변화을 선택할지 알 수는 없다. 하지만 기대는 크다. 어떤 식이든 기대 이상의 가치를 보여줄 테니 말이다.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우승까지 했던 악동뮤지션. 그들은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200%''Give Love''오랜 날 오랜 밤''다이너소어' 등 기존 음악과 다른 소위 신박한 가사와 멜로디로 사랑을 받아왔다. 이런 악뮤가 이제 곧 새로운 앨범으로 우리를 찾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