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NongDam

인분마저도 맛있었던 김병세!! 그래도 성룡은 못참아!

by 조각창 2008. 4. 4.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방송되었던 '해피 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김병세가 이야기한 에피소드였습니다.


그저 단순하게 웃을 수있는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그의 프로 정신을 볼 수 있는 장면들이기도 하지요. 김병세가 누군가 하고 다시 생각해보면 무척이나 다양한 역할로 나왔던 중견 배우이지요.

그렇게 주목을 많이 받은 건 아니었지만 어제'해투3'는 '아침 드라마계의 장동건'이라고 불리고 있는 그의 진면목을 볼 수 있었던 방송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배우들이 그저 자신의 프로그램이나, 영화 홍보를 위해 나와 홍보만 하던 상황들과는 달리 어제는 '해피 투게더 시즌3'의 진정한 재미를 보게 된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배우들은 참 많습니다. 그리고 최선을 다해 자신이 맡은 역할에 충실한 배우들도 참 많습니다. 우리에게는 아이돌과 슈퍼 스타만이 있는 것은 아니지요. 그리고 그들이 연예계의 모든 것을 대변하지도 않지요.

그저 일부 언론과 몇몇 무리들에 의해 만들어질 뿐 연예/방송계를 탄탄하게 해주는 것은 바로 자신의 위치에서 흔들림없이 최선을 다하는 다양한 배우들이 있기에 가능하다고 봅니다.

2인자 박명수가 주목을 받았던 것도 슈퍼 스타가 아니어도, 조금은 모자라지만 최선을 다해 자신의 몫을 해내는 그가 좋았기 때문이지요. 우리사회에도 1%의 가진자들만이 있는 것은 아니지요. 가진게 부족하고 배운게 미약해도 자신과 가족들을 위해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많은 아버지, 어머니들이 있기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 것이겠지요.


'중년의 장동건'김병세를 보면서 조각같은 미남 배우이자 최고의 슈퍼스타인 '장동건'보다도 빛나 보였던 것은 그의 철저한 프로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익 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