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송중기 탈모사진 과도한 의혹들 무엇을 위함인가?

by 조각창 2019. 7. 1.
728x90
반응형

송중기 탈모 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는 명확하다. 결혼 생활이 문제가 커서 송중기 머리가 빠지기 시작했다는 논리다. 그게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는 없다. 하지만 탈모 논란까지 화제가 되는 것을 보면 송중기 송혜교 이혼의 모든 책임은 송혜교에 있다고 주장하는 여론이 득세하는 듯하다.


결혼도 그렇지만 이혼 역시 혼자 사랑하고 문제가 있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아니다. 쌍방의 문제가 불거져 충돌하고 그렇게 이별을 선택하는 것일 뿐이다. 그런 점에서 모든 책임이 송혜교에게만 있다고 주장하는 것 역시 정상이라고 볼 수는 없다.


"'아스달 연대기' 촬영 당시에도 여러 가지 이야기가 쏟아졌다. 송중기가 개인적인 스트레스 탓에 힘들어했고, 탈모도 엄청 심하게 왔다. 스태프들 사이에서 '부부관계에 무슨 일 있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다. 두 달 전쯤부터 송중기·송혜교 부부의 이혼설이 들려왔다"


"지난해 말 두 사람이 각각 '아스달 연대기'와 '남자친구' 촬영에 들어갔을 때부터 사이가 틀어졌다.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 종방 후 알리려고 했지만, 이혼설이 계속 퍼져 방송 중반에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8일 뉴시스 보도를 보면 두 사람의 이혼에 대한 실마리는 어느 정도 읽힌다. 이혼을 공개하기 두 달 전부터 이미 이혼설이 나왔다는 것이 현장의 이야기다.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현장에서 계속 생활하며 보는 사람의 시각에서 이상한 점을 눈치챘을 가능성은 있다.


부부 사이에 할 수 있는 일들을 하지 않거나, 서로에 대한 관심을 표하지 않는 등의 일들은 문제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럴 경우 주변 사람들은 이들 부부가 이상한 것 같다는 추측을 하기 마련이다. 상대를 향해 애틋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면 불화설이 퍼질 수밖에 없는 조건이니 말이다.


'네이버 '힘내라 맑은물'이라는 도둑 블로거가 많은 블로거들의 소중한 글들을 훔쳐서 돈벌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제보로 확인해본 결과 무작위로 도둑질해 자신의 글처럼 올려 놓고 네이버 광고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정의를 앞세우고 부끄러움도 느끼지 못한 채 도둑질을 하는 모습이 경악스럽습니다. 여러분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블로거들의 글들도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역설적으로 그런 상황들 속에서도 이혼 소식 없이 이들 부부가 잘 산다면 그 모든 추측들은 무의미해진다. 말 그대로 그들의 추론이 모두 맞다고 볼 수 없다는 의미다. 결혼을 하고 신혼생활을 이어가며 좀 더 돈독해질 필요가 있었지만, 이들 부부는 너무 빠르게 복귀했다.


함께 할 시간도 부족한 상황에서 그 감정이 그대로 이어지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었을 것이다. 송중기가 탈모가 왔던 시점 심한 스트레스로 힘들어했다고 한다. 그게 무슨 이유 때문인지 알 수는 없다. 본인이 직접 어디에서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말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은 추론이니 말이다.


이런 설들의 문제는 모두 송혜교가 나쁘다에 집중되고 있다는 것이다. 송혜교가 잘못해 이혼까지 갔는지 아니면 서로 바라보는 곳이 달리, 결혼 생활을 더는 유지할 수 없었는지 명확하지 않다. 누군가 일방적으로 잘못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송중기 송혜교 모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다. 그리고 좋은 일들도 꾸준하게 많이 하는 개념 배우들이기도 하다. 그런 그들이 부부가 되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은 축복을 보냈다. 잘 어울리는 한쌍으로 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든 것이 완벽할 수는 없는 일이다.


송중기의 탈모를 내세워 송혜교를 비판하려는 이들이 있다. 송혜교가 과거에 사귄 남자들을 들먹이며 인신 공격을 하는 이들도 있다. 마치 연애 한 번 해보지 못한 것처럼 말이다. 이혼에는 그들 부부만의 문제가 있다. 이미 결정 난 사안을 두고 당사자도 아닌 타인들이 원인을 찾기에 골몰하는 이유가 뭔지 알 수가 없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