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영화 박스오피스 Film Boxoffice

3월 마지막 주 북미 박스오피스 '21'이 새로운 승자!!

by 조각창 2008. 3. 3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니메이션 '호튼'의 인기를 누르고 새로운 영화가 박스 오피스 최정상을 차지한 한 주였습니다. 우선 순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21
2. Horton Hears a Who!
3. Superhero Movie
4. Meet The Browns
5. Drillbit Taylor
6. Shutter
7. 10,000 BC
8. Stop-Loss
9. College Road Trip
10. The Bank Job


지난주의 북미 박스 오피스를 살펴보면 새로운 영화들의 선전이 눈에 띄게 돋보입니다. 우선 1위를 차지한 로버트 루케틱 감독의 <21>이 압도적인 스코어로 개봉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벌어지는 MIT 수학 천재들에 관한 영화라고만 알려졌는데요. 이 정도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상상하실 수 있으시겠지요. 카지노와 수학 천재. 그 들의 관계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이 미국인들의 마음을 빼앗았나 봅니다.

케빈 스페이시, 케이트 보스워스, 로렌시 피시번, 아론 유(재미교포-디스터비아)등 쟁쟁한 배우들의 연기도 볼만 할 듯 합니다.

3위는 전형적인 패러디 무비인 <슈퍼 히어로 무비>가 차지했습니다. 패러디 영화의 최고수인 레슬리 닐슨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위를 차지한 반전영화 <스톱-로스 Stop-Loss>가 의외의 저조한 스코어를 올렸습니다. 많은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던 영화였었는데요. 이라크 전쟁에 대한 비판이 거센 상황에서 이 정도의 스코어는 아쉬울 듯 합니다.

킴벌리 피어스 감독. 라이언 필립, 채닝 테이텀, 티모시 올리펀트등이 출연했군요.

이번주는 메디컬 스릴러 영화인 <21>의 압도적인 스코어로 정리가 되는 박스 오피스였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