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Special 특집/Special 특집

최악의 만화원작 영화 베스트 20:1부

by 조각창 2008. 3. 28.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서 뽑은 최악의 만화원작 영화 20 20 Worst Comic-Book Movie Ever 입니다. 객관적인 평가라기 보다는 주관적인 평가이기에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1. 고스트 라이더 Ghost Rider(2007) 

케서방(니콜라스 케이지)이 출연한 영화이지요. 마크 스티븐 존슨 감독의 작품입니다. 제법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 20편 중 하나가 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쉐도우 The Shadow(1994)

러셀 멀케이 감독의 작품이 뽑혔네요. 알렉 볼드윈, 존 론, 피터 보일등이 출연한 영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바브 와이어 Barb Wire(1996)

데이비드 호건 감독의 작품이지요. 국내에도 소개가 되었던 작품이었는데요. 바로 그 유명한 파멜라 앤더슨이 주연으로 나온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론 파멜라가 주연으로 나온것 자체가 안습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캣 우먼 Catwoman(2004)

피토프 감독의 작품이지요. 할리 베리라는 걸출한 배우가 출연했지만..최악의 연기라는 평가까지 있었던 영화였었지요. 최악의 영화로까지 몰렸던 바로 그 영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브랜다 스타 Branda Starr(1989)

80년대 최고의 스타였던 브룩 쉴즈가 출연했던 영화입니다. 과연 그녀가 이 영화에 출연했었다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로버트 엘리스 밀러 감독의 작품인데..보고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팬텀 The Phantom(1996)

사이먼 윈서 감독의 작품입니다. Old Pulp Action Hero같다는 평이 정곡을 찌르는 영화이네요. 히어로가 출연하는 영화에서 쓰레기 같다니..-_-;; 빌리 제인, 트리트 윌리엄스, 크리스트 스완슨 출연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데어데블/일렉트라 Daredevil(2003)/Elecktra(2005)

글을 쓴 Kate Ward는 분명 밴 애플렉과 제니퍼 가너 부부를 싫어하는게 분명해 보입니다. 두 부부의 영화를 뽑은걸 보면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탱크 걸 Tank Girl(1995)

개봉할때 무척이나 관심을 받았었던 영화였었는데요. 레이첼 텔러래이 감독의 작품이지요. 로리 페티, 나오미 왓츠, 말콤 맥도웰, 아이스 티등 제법 괜찮은 조합이었지요. 색다른 액션을 보여준 영화라고 하더니..엉성했던 모양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9. 판타스틱 포 Fantastic Four(2005)

팀 스토리 감독의 작품입니다. 흥행성적이 좋았던 영화지요. 왜 타이즈 입은 히어로들이 맘에 안드셨나...? 요안 그리피스, 제시카 알바, 마이클 치클리스, 크리스 에반스, 줄리안 맥마흔이 출연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 시나 Sheena(1984)

타워링으로 알려진 존 길러민 감독의 작품입니다. 타냐 로버츠 주연의 작품인데요. 정글의 여왕이란 부재를 가진 이 영화.. 타냐의 타잔같은 모습이 안습이었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미로 보는 자료입니다. ^^;; 2부는 조만간 정리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