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거성 박명수 흑채 어쩌니!!!

by 조각창 2008. 3. 28.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연예계는 어떤 뉴스들이 있는지 살펴보니..결별과 설들이 많아 보이네요. 잊었던 자두의 소식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네요.


1. 자두 결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두가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네요. 연예인 신앙 공동체에서 만났다는 이들이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은가 봅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신앙생활과 봉사활동을 함께 하는 등 사랑을 키워왔지만,최근 관계가 다소 멀어지며 다시 친구 관계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각자 활동분야가 다르고 서로 일이 많아지다 보니 만남의 시간이 줄어들게 됐고,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측근들은 전하고 있다.

가수 생활보다는 부업에 좀 더 충실한거 같더니..이제 다시 브라운관에서 많이 보게 되는 건가요?


2. 강타-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라고 해서 열애설이 난거 아닌가 하고 봤더니 공연소식이었군요. 그 둘이 처음이자 한동안 만날 수없는 그들이 함께 노래를 불렀다는 뉴스인데요. 강타가 군대를 가니 그런가 보네요.

강타는 27일 서울 화곡동 88체육관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고별 방송 무대를 가졌다.

특히 강타의 무대엔 소속사 후배인 소녀시대 태연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강타와 소녀시대 태연은 함께 부른 듀엣곡 '7989'를 부르며 10년차이 선후배 애정을 과시했다. 또 이날 '7989' 노래 후반부에는 소녀시대가 모두 나와 꽃잎을 뿌려 입대하는 대선배를 위한 행운을 빌었다.

강타와 태연이 듀엣 무대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강타가 4월1일 입대가 예정돼 두 사람의 듀엣무대를 한동안 볼 수 없게 됐다.

SM 사단이었고 현재 그 사단에 있으니 끈끈함이 남아있겠지요. 요즘 방송을 보면 거대 메니지먼트의 파워를 새삼스럽게 다시 느끼곤 합니다.


3. 김애경 사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년의 사랑이 아름답습니다. 아직 미혼인 김애경씨가 5살 아래 연하남과 열애중이라는 뉴스이네요. 전에도 방송 프로그램에서 열애중인 사실을 알리기는 했었지요.

김애경은 "출판사 연말 파티에서 우연이 만난 뒤 편지를 주고 받으며 자연스럽게 사귀게 됐다"면서 "알고보니 5살 연하라 놀랐다"고 말했다.

남자친구의 직업은 와이어 아티스트라고 첫 공개했다. 김애경은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 지역에서는 이미 인정을 받고 있는 예술 분야"라면서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이해심 많은 넉넉한 성품의 남자"라고 덧붙였다.

좋은 만남이 계속 이어지길 바랍니다. 중년의 사랑!!! 화이팅입니다.^^;;


4. 박명수 흑채사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 투게더>에서 나왔던 이야기인데요. 중국 촬영때 공항에서 벌어진 에피소드인데요.

명수씨 흑채보다는 모발 이식은 어떤가요? 아니면 당당하게 드러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뭐 그모습 그대로가 거성 박명수를 만드는 것들이니 즐겁습니다.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