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라인업은 폐지되고 온에어는 호평받고..

by 조각창 2008. 3. 27.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한도전>을 쫓아가던 여러 프로그램 중 <1박 2일>은 가장 강력한 상대자로 성장했지만, <라인업>은 조만간 종영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1. 라인업 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가지 문제들만 만들어왔었던 <라인업>이 5우러 폐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경규와 김용만이라는 그래도 네임 벨류를 갖춘 멤버들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설득력을 가지지 못했다는 것이 문제가 될 듯 합니다.

MBC '무한도전'의 대항마로 생계 버라이어티를 표방했던 SBS '라인업'이 5월 봄개편을 맞아 폐지가 유력하다. '라인업'은 그동안 많은 화제를 모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5% 전후에 머물러 최근 폐지설에 휘둘려왔다. SBS측은 현재 '라인업'을 폐지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고 4월 중순께 최종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라인업'은 이경규와 김용만을 축으로 김경민 김구라 붐 이윤석 윤정수 등 개그맨이 각자 라인을 구성해 대결을 펼치면서 숱한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이라 폐지설에 아쉬움이 남는다.

기자분은 폐지에 아쉬움이 있다고 하시는데 전 다른 프로그램이 나오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그나마 기쁨을 주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제법 알려진 많은 개그맨들이 총 출동했지만 어떻게 하면 망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 버라이어티 쇼는 아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2. 이민우가 밝힌 실명 연예인

전에 모 프로그램에서 밝혔었던 과거 사귀었전 연예인들의 실명이 다시 도마위에 오르나 봅니다.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이민우에 대한 기사가 되겠네요.


문제가 될 수도 있는 건(개인적인 생각이지만...)신애가 같은 방송에 출연중인데..과거에 사귄 남자친구에 대한 상처때문에 무척이나 힘들어 한다는 이야기를 첫 방송부터 했었지요. 좋은 의미가 아닌 무척이나 나쁜 의미였던거 같은데요..설마 그게 이민우는 아니겠지요.


3. 배종옥 스캔들도 사람들이 기억못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배종옥에 대한 기사이네요. 오늘자 뉴스들은 역시나 지난 밤에 진행된 방송에 대한 가십들이 전부인가 봅니다.

배종옥은 “스캔들 상대는 가수 이현우씨였고, 당연히 사실 무근이었다”며 “그 당시 인터뷰에서 ‘이현우씨가 나랑 비슷한 사람을 만나나보죠’라고 대수롭지 않게 대답했다. 아니면 아니지 딱히 정정보도를 신청할 만한 일이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총선전에 방송될 <무릎팍 도사>에는 김주하 앵커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기자의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힌트가 되어주는 건가요?


4. 미셀 위 열애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동안 보이지 않던 미셀 위에 대한 기사가 열애 기사이네요. 골프여신이 될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최악의 시즌들을 보내고 있는 미셀 위..언제 필드에서의 멋진 모습을 다실 볼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이같은 사실은 스포츠 전문 매체인 CNNSI가 처음 보도했다. CNNSI는 쌍둥이 센터 브룩·로빈 로페즈가 미국 대학농구 64강 토너먼트에서 스탠퍼드대를 16강에 올려놓는 등 맹활약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이 형제 중 동생인 로빈 로페즈가 스탠퍼드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스타인 미셸 위와 교제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했고 그러나 이 교제 사실을 두 사람 모두 숨기려고 한다고 전했다.


5. 온에어 명칭 바로잡아 눈길 잡다

SBS 드라마인 <온 에어>와 관련된 기사입니다. 극중에 장애인에 대한 표현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아들여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것이네요.

지난 26일 방송분에서 오승아(김하늘)는 극중 극인 '티켓 투 더 문'에서 25살의 몸에 7살 지능을 가진 은형이란 인물을 연기하기로 결심한다. 이어 한 여기자와의 인터뷰를 하게 되는데 여기자는 시종일관 오승아를 다소 무시하는 듯한 말투로 "은형 캐릭터가 7살 지능을 가진 정신지체인거죠?"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오승아는 "정신지체가 아니라 '지적 장애'라고 말하는 게 맞다"며 똑부러지게 반박했다.

개인적으로 재방송을 간간이 보다보니 어떤 내용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드라마에서 이런 지적들을 재빨리 수정해나가는 모습들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여지겠지요.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구독 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