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봄바람 따라 연예인들의 장미빛 소식도 함께..

by 조각창 2008. 3. 26.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후 가십들을 보니 결혼, 열애에 대한 봄에 관련된 뉴스들이 많은 듯 합니다. 칙칙한 뉴스들보다는 훨씬 보기 좋습니다. 뭐 여전히 말도 안되는 살인사건과 시체들이 떠올랐다는 뉴스들이 답답하게 만들지만 말이지요.



1. 강타 문희준 동생과 열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는 아니었던거 같구요. 과거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는 기사네요. 문희준 여동생 사진이 많이 떠돌던 때가 있었지요.

강타는 "그 당시 문희준의 집에 자주 놀러가서 여동생과 친해질 계기가 많았다”라고 답했고, 박경림의 이어지는 "밥도 먹고 손도 잡았나요?"라는 질문에 대해 “살짝 손도 잡아봤다”고 대답해 떠돌던 소문을 인정했다.

이어서 그는 “H.O.T 앨범의 자작곡 발라드 곡에 다른 멤버의 파트는 적고 자신이 많이 불렀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었냐?”는 질문에 강타는 “사실 내가 (부르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역시 방송 프로그램과 관련된 소식이네요. 새로운 음반을 출시하는 시점이 되니 방송타는게 잦은 연예인들입니다.


2. 봉태규-이은 결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알려진 그리고 오래된 연예인 커풀인데 무슨 소린가 해서 보니..그런 설이 있다는 추측성 기사로군요. 혹시 누군가 헤어지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겠지요.

두 사람은 지난해말부터 서로 스케줄로 눈코뜰 새 없어지면서 서서히 이별 수순을 밟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봉태규의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과 직접 통화를 해 확인했는데 결별 이야기는 말도 안 되는 소설이다`며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잘 만나고 있는 연예인들을 이렇게 언론에 노출시키는 이유가 관심 때문이겠지요. 어떤 입장이던지 말입니다. 잘 사귀셔서 결혼까지 골인하시길 바랍니다.


3. 김시덕 결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6년동안이나 사귀어왔다니 대단하십니다. 결혼 하시면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사시기바래요.

김시덕과 오랜 시간동안 각별한 애정을 과시해 온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의 스튜어디스로 개그맨 정종철과 부인 황규림의 만남을 주선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김시덕의 예비신부 역시 다른 개그맨 부인들 못지 않은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요즘 개그 프로에서는 잘 안보이는것 같던데요. 좀 더 왕성한 활동 보여주시길...


4. 루니가 드디어 결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동 루니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당연하게도 우리에게는 같은 팀에서 활동중인 박지성도 초대를 받았을까? 인 듯 합니다. 아무래도 한 팀에서 뛰는 선수이기에 가능성은 높지만..글쎄요.

재미있는 사실은 영국의 한 방송사가 루니ㆍ콜린 결혼식 ‘독점중계비용’으로만 25만 달러(한화 24억원)을 루니 측에게 지불했다는 점이다. 이는 루니ㆍ콜린의 약 60억 원에 달하는 3박4일 일정 결혼식 비용 40%이상을 충당할 수 있는 금액이다.

최근 영국 언론은 “한 방송사가 치열한 경쟁 끝에 루니-콜린 결혼식 독점중계권을 따냈다”면서 해당 방송사가 언론과 방송, 축구․연예잡지 등에 다시 (루니 결혼식 자료를) 재판매해 투자한 만큼 수익을 거둬들일 것이라고 보도했다.

역시 스타는 스타인 모양입니다. 중계료를 받으면 결혼식을 진행하는 것을 보니 말입니다. 결혼하고 나면 좀 더 성숙한 플레이를 볼 수 있는건가요? 호나우두가 너무 치고 나가 적지 않은 경쟁심이 생겼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