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거성 박명수의 메인 MC시대의 종말..기타 연예뉴스

by 조각창 2008. 3. 25.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성 박명수의 메인 MC로 관심을 받았었던 MBC <지피지기>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외의 오전중 가십뉴스들입니다.


1. 지피지기 막내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성 박명수의 <지피지기>가 어제자로 막을 내렸습니다. 그 시간대는 영원한(?) 메인 MC 유재석, 김원희<놀러와>가 대신하다고 하지요.

25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에 의하면 24일 방송된 '지피지기'는 마지막 회에서 8.2%의 시청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지막 방송임에도 불구, 지난주 기록한 8.6%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며, 평균 10%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던 것과 비교하면 무려 2%나 하락한 것.

다시 2인자로 돌아서야 하는 거성의 뒷모습이 좀 그렇지요. 결혼후 심기일전해서 좀 더 재미있는 거성 박명수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2. 패티김 순회공연

매년 행해지는 패티김의 공연소식이네요. 오랜시간동안 사랑을 받아왔던 패티김의 공연 인터뷰입니다.

24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 호텔 오키드룸. 많은 취재진이 기다리는 가운데 팝송 ‘마이 웨이(My Way)’가 울려 퍼졌다. 그리고 ‘영원한 현역’ 가수 패티 김(70·본명 김혜자)이 등장했다. 패티 김의 음악인생 50주년을 축하하는 기자간담회 자리다.

솔직히 나이보다는 무척이나 어려보이지요. 노래를 부르기 위해 매일매일 빠짐없이 체력단련을 한다고 하니 프로의 모습을 볼 수있는 듯도 합니다.


3. 서태지 컴백

서태지의 8집 앨범이야기와 함께 컴백에 관한 소식들이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미 CF를 통해 얼굴을 보여주고 있기에 컴백이 임박한거 아니냐는 의견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서태지의 앨범 출시는 본인만이 알 수 있지만, 소속사에서 목표로 하는 발표 시기는 6월이다. 서태지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소속사에서는 5월이나 6월을 컴백시기로 예상하고 있다. 이 시기에 맞춰 소속사 측도 서서히 컴백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초창기 서태지의 파워가 느껴지지는 않는 듯 합니다. 그저 가끔 국내에 앨범을 내는 것도 좋을 수 있지만 좀 더 세계 시장에 대한 도전을 바랬었던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크지요. 그래도 이번 앨범은 어떤 색깔일지 궁금합니다.


4. 황인영 나체 초밥 시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황인영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나체 초밥을 먹는 장면이 도마위에 올려졌네요. 연예인들의 가십으로 특화시키고 있는 tvN의 <백만장자의 쇼핑백>이라는 프로그램에서라는데요..

케이블 채널 ETN ‘백만장자의 쇼핑백’은 오는 25일 밤 11시 ‘네이키드 스시’를 소개한다. 상위 1%의 소비문화를 보여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것. 다만 ‘네이키드 스시’가 일본에서 유래됐다는 점, 당초 음지에서 즐겨왔다는 점, 여성의 몸을 상품화한다는 점에서 비판의 소지가 다분하다는 지적이다.

오래전부터 있어왔던 나체 초밥이지요. 최근에는 남자의 몸에도 스시를 올려 먹는 식당도 나 올 정도이지요. 문제가 되었던 것은 국내 방송에서(케이블이지만) 직접적으로 언급했다는 것이겠지요. 케이블의 선정성이 어제 오늘의 일도 아니지요. 그런 선정성을 선호하는 마음 한켠이 문제인거겠지요.


5. 앤디도 고시원족?

거성 박명수의 메인 MC로서 마지막 방송이 된 <지피지기>에서 나온 이야기인데요.

앤디는 24일 방송된 MBC '지피지기'에 출연해 "미국에서 머물다 돌아온 후 '내가 다시 신화로 활동할 수 있을까'로 걱정을 했다"며 "한국에 돌아왔는데 갈 곳이 없어 아는 형이 지내는 고시원에서 지내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아는 형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잠깐 지냈다는 이야기이지요. 근데 그 아는형도 연예인이었을까요? 되려 그게 더 궁금하네요.


6. 비는 광고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의 광고를 위한 레게머리가 화제가 되고 있나 봅니다. 조만간 개봉되어질 비 출연 <스피드 레이서>의 관심도 고조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본격적인 헐리우드 주연작도 준비중이니 비의 월드스타로서의 가능성이 조만간 검증되어지겠지요. 이제 우리에게도 월드스타 한 명쯤은 필요한 시기가 되었지요.


스포츠 스타의 결혼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야구선수 최원회와 프로골퍼 한희진씨의 결혼 소식입니다.

지난 24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최원호 선수와 한희진 선수가 웨딩마치를 울렸다. 최원호의 피앙세인 한희진 양은 전 야구선수 손혁의 아내인 한희원(LPGA 골퍼)의 사촌동생.

9시뉴스 연이은 사건사고라는 문구가 뭔가 하고 봤더니..최근의 다양한 사건사고 때문에 뉴스의 시청률이 올랐다는 기사로군요.


KBS의 시청률은 지속적인 고공행진중이고 새롭게 바뀐 신경민 앵커의 안정된 진행에도 불구하고 낮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는 기사네요. 아무래도 그 전에 방영되는 드라마와 시트콤의 시청률에 기인하는 것이겠지요.

잘 읽으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