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스타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시즌 뒤 결혼, 야구가 맺은 커플 전통 이어간다

조각창 2017. 9. 13. 13:03
728x90
반응형

LA 다저스의 투수 류현진과 야구 아나운서인 배지현이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한다. 그동안 많은 프로야구 선수들과 아나운서들의 결혼은 전통처럼 이어져 왔다. 그런 점에서 류현진과 배지현의 열애가 뜬금없어 보이지만 이상하지도 않다. 


야구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이 어떻게 만나 열애 중인지 알 수는 없다. 하지만 양측 모두 열애를 인정하며 새로운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 커플이 탄생했다. 현재 메이저에서 활동하고 있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중 최고 수인 류현진의 공식적인 열애라는 점에서 화제다. 


"배지현과 류현진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밝힐 것이다"

"배지현과 류현진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

배현진의 소속사인 코엔스타즈 관계자와 류현진 측은 모두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열애설이 먼저 나온 후 한동안 두 사람의 열애는 그저 설이었지만, 양측이 모두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이제는 결혼을 전제로 한 공개 연애가 되었다. 

류현진과 배현진의 공통분모는 야구다. 야구를 통해 서로를 알게 되었고, 그렇게 호감을 가진 동갑내기가 친구가 되고 연인이 되었다. 긴 재활 시간을 가져야만 했던 류현진은 올 시즌 부활의 기지개를 펼치기 시작했다. 후반 들어 더욱 과거의 류현진 모습으로 돌아가고 있다는 점에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높은지도 당연하다.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배지현은 SBS스포츠를 통해 데뷔해 지난 2014년부터 MBC스포츠플러스에서 활동하고 있다. 뭐 워낙 여신들이 많다 보니 헷갈리기도 한다. 각 스포츠 전문 방송사마다 여신들 하나는 있으니 말이다. 스포츠 아나운서로 시작한 배지현은 2014년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야구는 물론 각종 연예계 이벤트의 진행자와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배지현에게 류현진과 열애가 어떤 의미가 될지 알 수는 없다.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사랑한다면 일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 결과적으로 프로야구 선수와 결혼이 목적이 아니지만 같은 관심사를 가진 이들이 서로 친해지고 연인이 되는 것이 이상할 것은 아니니 말이다. 

"류현진 측 부모님께서 배지현씨를 매우 예뻐하신다"

"아직 정식으로 상견례를 한 것은 아니지만, 양가 부모님이 결혼 전제임을 알고 계신다"

관계자에 의하면 류현진 부모가 배지현을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상견례를 한 것은 아니지만 양가 부모가 결혼 전제로 사귀고 있다고 알고 있다고 한다. 뭐 이 정도면 결혼을 앞둔 관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하다. 스포츠 선수의 경우 빨리 결혼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된다. 

워낙 유혹도 많고 관리가 필요한 직업이라는 점에서 빨리 결혼을 해서 가족을 만드는 것이 경기를 하는데 안정감을 줘 더욱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고 이야기되니 말이다. 가족을 일찍 꾸린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것도 맞는 듯하다. 


류현진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슈퍼스타다. 야구를 시작하면서부터 항상 최고였던 류현진은 2006년 한화이글스에 입단해 한국프로야구 통산 98승, 2006년 신인왕과 MVP,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등을 비롯해 수많은 기록을 달성했다. 

2013년에는 꿈의 무대,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LA 다저스 소속의 선발투수로 5년째 활약하며 13일 현재 통산 33승을 올렸다. 부상으로 2년 동안 공백만 없었다면 보다 좋은 성적을 올렸을 것이 분명하다. 그런 점에서 부상이 아쉽기만 하다. 부상에서 회복한 류현진이 이제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내년 시즌이 정말 기대된다. 

많은 프로야구 선수들이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와 열애를 하고, 몇몇은 결혼에 성공하기도 했다. 그런 전통을 이제는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이어가려 한다. 잘 맞는 커플들이 결혼까지 이어져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를 바란다. 류현진은 결혼으로 야구에만 집중해 메이저리그를 호령하는 선수로 완성되기를 바란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