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쿠엔틴 타란티노가 극찬한 2008 선댄스 영화제 대상 수상작 프로즌 리버Frozen River 예고편

by 조각창 2008. 7. 3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선댄스 영화제가 선택한 최고의 영화는 여성 감독인 코트니 헌트의 <프로즌 리버Frozen River>였습니다.

가난한 소수민족 모녀의 밀입국을 그린 이 영화를 두고 심사위원인 쿠엔틴 타란티노는 "2008년 내가 만날 가장 흥분되는 스릴러 중 한편"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영화이기에 이토록 극찬을 했던 것이었을까요? 줄거리를 보면 무척이나 진지한 영화로 보여지는데요. 과연 국내에 소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무척이나 보고 싶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미국에서는 8월 1일 한정 상영이 이뤄진다고 하네요. 코트니 헌트가 직접 시나리오도 작성했네요. 멜리사 레오, 미스티 업핸, 마이클 오키퍼, 찰리 맥도모트, 제임스 릴리, 딜란 카루소나등 익숙하지 않은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지만 진지한만큼 많은 감흥을 줄 수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기사
2008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상과 관객상을 받은 맨 온 와이어 예고편 공개
선댄스가 선택한 웩크니스 레드 밴드 새로운 예고편 공개
여자 성기에 이빨이 있다면? 엽기적인 영화 티스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2008 선댄스 영화제 대상 후보작 내 실패한 성생활의 완벽한 역사 예고편
선댄스가 선택한 영화 더 웩크니스 예고편 공개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