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걸작 일본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COWBOY BEBOP 헐리우드에서 영화화!!

by 조각창 2008. 7. 24.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에서도 엄청난 마니아층을 모았었던 걸작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이 영화화된다는 소식입니다.

헐리우드 영화사인 폭스에서 판권을 구매했다는 소식이네요. 루마니아 출신의 프로듀서 어윈 스토프에 의해 밝혀진 내용인데요. 이 작품 판권을 계약한 부분에 대해 무척이나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정식 제작에 들어가지 않은 상황이라 어떤 모양을 갖출지는 모르겠지만 홍콩 느와르를 보는 듯한 느낌들도 기대를 하게 만드는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만간 큰 그림들이 그려지겠지요. 헐리우드 스타들이 참여한다면 과연 스파이크역을 누가 맡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더욱 돋보이게 했던 것은 바로 음악이었지요. 과연 원작의 음악들을 그대로 사용할지도 궁금한 사항이네요.





이 프로젝트를 진행한 어윈 스토프는 20여 편의 작품을 프로듀서해왔는데요. 국내에서도 소개된 작품들이 많습니다. <체인 리액션>, <데빌스 애드보케이트>, <매트릭스>, <콘스탄틴>, <게스 후>, <레이크 하우스>, <스트리트 킹스>등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작품들이 그의 작품인데요. 이런 작품들 때문에 그가 진행할 <카우보이 비밥>의 영화화는 기대가 될 수밖에 없을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