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드디어 7월 개봉될 오시이 마모루의 공각기동대:마사요시 기동대2.0!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8. 6. 10.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전설이 되어가고 있는 오시이 마모루의 상징과도 같은 작품의 리뉴얼 작품이 나옵니다.

현재 7월 12일 일본 5개 도시(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에서 한정적 개봉이 예정되어져 있습니다. 이 작품의 공식적인 제목은 <공각 기동대 마사요시 기동대2.0 GHOST IN THE SHELL 攻殻機動隊2.0>이라고 하네요.




1995년 <공각기동대>가 개봉되며 일본 뿐만이 아니라 국내와 해외에서도 엄청난 반항을 일으켰던 작품이었었지요. 원작이 있었지만 어떤 측면에서는 원작을 넘어서는 재미를 주었던 작품이었었지요. 이 작품이 만들어진 13년만에 리뉴얼된 21세기판 <공각기동대>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누구나 다들 알고 계시듯이 워쇼스키 형제의 불후의 명작인 <매트릭스>의 모든 것은 이 작품에서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지요. 그외에도 많은 영화에 영향을 끼친 걸작이라 이야기 해도 좋을 듯 합니다.

최고의 성우들과 6.1Ch로 다시 녹음된 사운드, 3D 디지털 이미지와 효과등도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음악은 95년 작품에서도 오리지날 음악을 담당한 카와이 켄지 Kenji Kawai가 다시 맡았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가 리뉴얼된 화면이고 아래가 95년 작품입니다.


더불어 오시이 마모루의 새로운 신작인 <스카이 크롤러스 The Sky Crawlers>가 8월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올 여름은 오시이 마모루의 세계관이 영화팬들에게 회자되는 기간들이 되어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무척이나 팬이기에 그의 작품을 어서 극장에서 볼 수 있기만을 고대합니다.



관련기사
애니메이션의 거장 오시이 마모루의 신작 스카이 크롤러스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