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일본 애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涼宮ハルヒの憂鬱 극장판 예고편

by 조각창 2008. 6. 5.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제목일 듯 합니다.

이번에 극장판 예고편이 공개되었더군요. 예고편을 보면 전형적인 일본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을 알 수있지요. 그리고 무한 확장되는 그들의 만화적 세계관을 옅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제법 흥미롭게 다가오는 예고편입니다.

타니가와 나가루의 원작의 라이트 노벨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를 2006년 애니메이션화 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애니맥스에서 시리즈가 방영되기도 했었지요. 시리즈와는 다른 극장판의 재미는 보지 않으면 알 수는 없지요. 도시를 제압하는 거대 괴물의 등장과 이들의 활약상들이 어떤식으로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우선 댓글로 영화 예고편이 아닌 듯 하다는 의견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이 애니메이션 TV판도 보지 못해 정확하게 확인이 불가하네요. 혹시 이 영상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아시는 분들은 답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저 유투브에 올려진 극장판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그러려니 했는데 팬제작 영상이라는 의견을 보니 그렇겠다란 생각도 드네요. 다시 보니 더욱 그런 생각이 듭니다. 어찌 되었든 개인적으론 영상을 통해 접한 이 애니메이션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것은 사실인 듯 합니다.


유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