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Daum, Naver 실시간 네티즌 검색 랭크순위 4/10

by 조각창 2008. 4. 10.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연예계에는 어떤 뉴스들이 있나요.

이시간 Daum과 Naver에서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확인한 연예 뉴스들을 정리하겠습니다.

Naver

1. 소유진 라이머 결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애소식이 들리자 마자 결혼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네요. 구체적인 날짜들까지 거론되고 있는 걸 보면 사실 같기도 한데. 근거없는 루머다란 반박기사도 나오고 있으니 뭐가 진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최근 공개연인을 선언한 두 사람은 9월께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으며, 오는 7월께 해외로 웨딩촬영을 계획하고 있다.

소유진의 한 측근은 10일 "소유진이 9월께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현재 웨딩업체를 선정했으며 7월께 발리로 웨딩촬영을 떠날 계획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최근 주위 동료들에게 결혼 계획을 귀뜸했으며, 조만간 공식적으로 밝힐 예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팬텀측은 "아직까지 소유진으로부터 정확한 이야기를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2. 유오성 폭행사건

'친구'이후로 소식이 감감하던 유오성이 폭행사건으로 기사화되었군요.

서울 서초경찰서는 10일 말다툼 끝에 친구를 주먹으로 때려 다치게 한 혐의(상해)로 영화배우 유오성(39)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유씨는 이날 0시 40분께 서초구 잠원동 모 호텔 룸살롱에서 술을 마시다가 자신을 둘러싼 악성 소문을 확인하려는 대학동창 백모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수차례 때려 눈 밑에 상처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내리막길에는 한계가 없는 건가요? '친구'이후 찍었던 영화들이 지속적인 흥행부진하더니..이젠 스크린에서 얼굴 보기도 힘들었는데 안타깝네요.


3. 라인업 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달 부터 나왔던 이야기들이었지요. 이번달 말에 폐지하기로 결정되었다는 기사입니다.

이경규와 김용만 투 톱의 체제하에 김구라. 신정환. 이윤석. 김경민 등이 출연해 각각의 라인을 형성해 대결하는 형식을 펼쳤던 ‘라인업’은 태안봉사 활동 및 사찰. 군대 체험 등 다양한 아이디어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시험의 장을 열었다. 또 ‘영화감독 되다’ 편을 통해 이경규가 다시 메가폰을 잡고 ‘복수혈전2’를 제작하는 등 나름대로의 노력을 기울였다.

하지만 5% 내의 시청률과 이미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같은 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에 대적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이에 대한 반대의 의견도 있다. ‘무한도전’이나 최근 인기를 얻고있는 KBS2 ‘해피선데이’의 ‘1박2일’의 경우 방송사가 최소 1년 이상 기다림의 시간을 줬다는 것이다. 두 프로그램은 역시 6개월 이상 시청률 부진 현상을 겪었지만. 멤버교체와 아이템 변화 등을 통해 1년 뒤 시청률을 올리는데 성공했다. 반면 ‘라인업’은 방송 6개월 만에 시청률 하락을 이유로 성급하게 폐지를 결정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4. 원더걸스 노는 곳이 좁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언론에서 '원더걸스'에 대한 특집기사를 실었다는 기사네요. 미국 서부 정론지로서 유명한 SF 클로니클이라는데...모르겠네요.

원더걸스 소속사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미국 서부 최고의 정론지로 꼽히는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지(이하 'SF 크로니클')는 지난 9일(미국 현지 시간) 자사의 온라인 사이트(www.sfgate.com)에 'Asian Pop : Next Stop, Wonderland'란 타이틀로 원더걸스의 미국 진출 과정과 전망에 대해 대서 특필했다"고 밝혔다.

이어 "'SF 크로니클'은 지난해 한국을 뜨겁게 달궜던 원더걸스의 '텔 미(Tell me)'의 인기 요인을 '그루브 있는 복고적 비트와 믿을 수 없을 만큼 단순한 동작들로 이뤄져 있지만 조합해 놓으면 너무나 중독적인 안무'라 꼽으며, '텔 미' 따라하기 동영상 열풍에 대해서도 자세히 언급했다"고 전했다.


5. 아이돌 그룹들의 따로 또 같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부분에 대한 기사들은 지난주던가요. 이미 거론되었었는데 또 기사화되었네요. SM 사단의 아이돌 관련 기사들이라...냄새가..

여기서 눈길을 끄는 점은 요즘의 아이돌 그룹 멤버들 경우 90년대 중후반 데뷔한 아이돌 그룹들보다 훨씬 빠른 시점, 즉 데뷔 전 혹은 데뷔 직후부터 '따로 또 같이' 및 '각개 전투'에 몰두하고 있다는 점이다.

'따로 또 같이' 전략의 최대 성공 사례로 인정 받고 있는 6인조 아이돌 그룹 신화는 지난 98년 데뷔한 이후 5년여가 지난 이후에야 각각의 멤버들이 비로소 연기자 및 솔로 가수 등 본격적인 각개 전투에 나섰다.

역시 지난 98년 가요계에 첫 발은 내딛은 여성 4인조 그룹 핑클 멤버들도 성유리가 2002년부터 연기자를 병행하고, 이효리가 2003년 솔로 앨범을 내는 등 데뷔 이후 4~5년이 지난 시점부터 '따로 또 같이' 활동에 돌입했다.

참으로..식상한 기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6. 비 아시아 연예인 최초로 미 타임즈와 인터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아시아 연예인으로서는 최초로 미 타임즈와 인터뷰를 했다는 기사인데요. 그렇게 연예인들이 없었나요? 이 부분들은 점검이 필요하네요. 인터뷰를 했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만..글쎄요. 최초라..

비의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타임의 동영상 인터뷰 코너인 ‘10 퀘스천즈(10 Questions)’ 측은 최근 비에게 인터뷰를 요청했고 오는 21일 ‘스피드 레이서’의 한국 프로모션 인터뷰 일정 중 일부를 할애, 국내에서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했다.

‘10 퀘스천즈’는 정치가에서 엔터테이너에 이르는 전세계 유명인사를 인터뷰하는 프로그램으로 웹페이지인 ‘타임닷컴’을 통해 전세계 네티즌들의 질문을 받아 이중 ‘타임’의 에디터가 임의로 선정한 10개의 질문을 토대로 인터뷰를 진행한다.

인터뷰에 참여한 엔터테이너는 조지 클루니, 알파치노, 수잔 서랜든, 제니퍼 로페즈, 나탈리 포트만 등이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비가 최초로 인터뷰를 하게 됐다.

이 코너에서 최초라는 이야기로군요.


Daum

1. 김혜성 여자친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읽어도 읽어도 나오지 않는 기사네요. 이번 영화 출연과 더불어 김혜성에 대한 특집 기사인듯 합니다.

지금 김혜성이 고민하는 것은 자신의 외형에 대한 것이 아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정일우, '소년소녀 가요백서'에서는 티파니, 왜 항상 주위를 더 빛나게 하는걸까에 대한 고민을 했다. 연기력은 발전하고 있는지, 아직도 제자리에 있는 건 아닌지, 머리를 싸매고 누워 생각한다.

결론은 없었다. 김혜성은 "시간이 해결해줄 것이라는 충고를 들었는데 그게 맞는 것 같다"면서 "지금은 준비를 철저히 하고 그 결과가 어느 순간 드러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했다.


2. 채동하-이보람 결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SG 워너비에서 탈퇴하더니 연인과의 결별이 이어지네요. 뭐 언제나 그러했듯 정확한 이유가 없는 그저 보도 기사로군요.

SG워너비의 채동하(27)와 씨야의 이보람(21)이 1년 6개월여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10일 뉴스엔에서 단독 보도했다.

뉴스엔의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의 측근과의 인터뷰에서 "채동하와 이보람이 최근 결별했다. 이유는 잘 모르겠다"며 "최근 두 사람이 관계가 소원해졌는데 아예 헤어진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결별 후 매우 힘들어 하고 있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1월 중순 처음 발표됐으며 당시 이보람은 방송에 출연해 "사귄 지 1년 5개월 정도 됐다"라며 "만나면 영화도 보고 밥도 먹으며 공원 산책도 다닌다. 평범하게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바 있다.


3. 아나운서 황수경 출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나운서 황수경의 출산소식이네요.

황수경 아나운서는 지난 8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자연분만으로 3.5㎏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오랜 진통을 겪었지만 다행히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알려졌다.

이로써 지난 99년 최윤수 검사와 결혼해 2001년 첫 아들을 출산한 황수경 아나운서는 7년 만에 예쁜 둘째 딸을 안게 되었다.


4. 조니 뎁 결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년 동안 동거만 했었던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할리우드 스타 조니뎁(46)이 10년동안 동거했던 연기자 바네사 파라디(38)와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

조니뎁은 동거녀 바네사 파라디와의 사이에서 딸 릴리 로즈(8)와 아들 잭(5)을 둔 상태이지만 법적으로는 싱글인 상태다. 그는 왜 결혼식을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항상 "우리의 관계에 법적 절차가 꼭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게다가 너무나 예쁜 파라디의 이름을 나의 성(조니 뎁) 때문에 망치고 싶지 않다"고 답해왔다.

부성애가 놀라울 정도인 조니 뎁이기에 잘 살듯 합니다.


5. 김주하 아나운서 무릎팍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MBC의 대표적인 아나운서인 김주하 아나운서가 무릎팍 도사에 출연했다는 기사입니다.

MBC 간판 앵커인 김주하(36) 기자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국회의원에 대한 평소 자신의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 기자는 9일 오후 총선특집으로 방송된 MBC <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에 나와 "우리나라 국회의원들은 남의 말을 듣지 않고 자기주장만 고집하는 분들이 많다"며 기존 정치인들의 자세를 비판했다.

그는 이어 "민주주의 정치의 기본은 국민의 말을 경청하는 것"이라며 총선에 출마한 후보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유익익하셨나요? 구독클릭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