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영화 박스오피스 Film Boxoffice

이번 주 미국 박스오피스 탑 10:섹스 스캔들 진관희 미국 박스오피스 강타!!

by 조각창 2008. 3. 24.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부터 Boxoffice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외 영화들의 흥행 성적들을 통해 어떤 흐름의 영화들이 관객들이 소통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1. 호튼 Horton Hears a Who! (2008)
2. 미트 더 브라운 Meet The Browns (2008)
3. 셔터 Shutter (2008)
4. 드릴비트 테일러 Drillbit Taylor (2008)
5. 10,000 BC (2008)
6. 네버 백 다운 Never Back Down (2008)
7. 컬리지 로드 트립 College Road Trip (20080
8. 더 뱅크 잡 The Bank Job (2008)
9. 밴태지 포인트 Vantage Point (2008)
10. 같은 달을 보고 있다. Onagi tsuki wo miteiru (20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호튼>의 인기가 높았습니다. 국내에서 순항중인 <10,000 BC>의 하락세가 두드러지기 시작했구요. 지난주에 소개했었던 태국산 공포영화 <셔터 Shutter>가 공포 시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난주보다 급상승을 거듭하며 3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홍콩발 카사노바 진관위의 위력이 미국에서 굉장한가 봅니다. 이미 작년에 국내에서 개봉되었었던 일본 영화인 <같은 달을 보고 있다. Onagi tsuki wo miteiru>가 처음 톱 10에 들어왔다는 것이겠지요. 미국내에서 진관위의 섹스 스켄들은 무척이나 호기가 되었던 듯 합니다. 이 영화의 감독은 <의리없는 전쟁>으로 일본 액션 영화의 거장으로 유명한 후카사쿠 킨지의 아들인 후카사쿠 겐타 감독입니다. 아버지가 제작하다 숨졌던 <배틀로얄2:레퀴엠>의 작품을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지요.

한동안 <후튼>의 인기가 여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강력했던 상대인 <10,000 BC>가 급격한 하락세를 보인 반명 꾸준하게 1위를 지키고 있는 이 작품의 상대가 당장은 없어 보이기는 합니다. 테일러 페리 감독의 코미디 영화인 <미트 더 브라운>과 공포영화 <셔터>가 가장 강력한 상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트 더 브라운>의 경우 국내에서는 결코 흥행 성공을 할 수없다는 흑인영화이기에 국내에 소개가 어떤식으로 이뤄질지 모르겠네요.

가족영화의 파워가 언제까지 지속되어질지 다음주 챠트를 보면 알 수있을 듯 합니다.
<호튼>은 국내 5월 개봉될 예정이며 목소리 출연은 짐 캐리, 스티브 카렐등이 담당했습니다.


                                                                <후튼 예고편>

                                                         <미트 더 브라운 예고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