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방송을 통해 본 연예인들의 뒷담화?!

by 조각창 2008. 3. 22.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이야기들과 가십들이 난무하는 연예계는 언제나 다양한 이야기들로 눈길을 머물게 합니다. 여러가지 이야기들있는데요..


1. 루머왕 강호동의 '신내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갖 루머가 루머인지? 아직도 헛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연예인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듣는 강호동. 자연스럽게 자신의 이야기들도 상담하는 경우들도 많지요.

강호동은 시골 친척 어른이 동네 할머니가 강호동의 옷차림을 보고 "쟤는 신기가 들어서 어떻게 하나?"라고 말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포복절도의 웃음을 선사했다.

강호동의 한마디 한마디들이 지속적인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스타는 스타인 모양입니다.


2. 탤런트 박정수 남친은 PD 정을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년 여배우와 잘나가는 드라마 PD와의 염문? 드라마같은 이야기인데요. 서로 지금은 친구라고 하는데 좋은 관계가 지속되어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랍니다.

박정수는 지난 16일 모 방송사 아침 토크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직 재혼 의사는 없지만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주위에서 남자친구를 사귀더니 더 여성스러워졌다고 한다"고 남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하기도 했다.

중년이라는 의미가 예전과는 많이 달라지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3. 엄지 공주 출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120cm밖에 안되지만 항상 즐겁게 살던 그녀에게 가장 큰 걱정은 그둘의 2세를 보는 것이였지요. TV 다큐멘터리를 통해 알려져 많은 분들 눈물을 흘리셨었지요.


방송분에서는 유산을 해서 안타까웠는데 즐거운 뉴스이네요.


4. 정씨 마취제.

안양 초등생 살인사건의 주범의 집에서 마취제 제조법이 적힌 종이가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계속 나오는 군요..
경기지방경찰청은 정씨의 집안에서 마취제 제조법이 적힌 종이가 발견되면서 범행 당시 쓰였을 가능성을 염두하고 정씨의 집 주변에서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경찰이 발견한 쪽지는 A4지 크기로 흥분제를 만들기 위한 여러 물질들이 나열돼 있었으며, 동물마취제 이름이 적혀 있었다.


5. 소녀시대의 윤아가 변신을 했다는데 장소가 패션쇼장이었군요. 어린나이의 이미지여서 그런지 더욱 파격적으로 보여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예인들의 세계를 다루고 있는 '온 에어'에 연예인들이 카메오로 출연하고 있어 연일 화제인가 봅니다.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서진도 출연을 한다는 뉴스네요.

'온에어'는 FT아일랜드·이효리·전도연·박시연·전혜빈·김민준·강혜정·엄지원 등 톱스타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매회 등장하는 카메오를 보는 재미도 '온에어'의 흥미진진한 시청 포인트가 되고 있다.

MBC 놀러와에 출연한 연예인들에 대한 소식이네요. 홍은희와 데니안이 밝힌 이야기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2006년 22살의 어린 나이로 유준상과 웨딩마치를 올린 그녀는 너무 어린 나이 탓(?)에 남편 몰래 밤에 술을 먹다가 날이 밝은 사실을 털어놨다. 

데니 안은 옛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했더군요.

21일 MBC ‘놀러와’에 출연 “연예인과 교제한 적 있냐”는 질문에 전한 답. “연예인과 사귄 적 있고, 후배 남자가수에게 빼앗겼다”고 고백, 주위에 충격을 던졌다.

연예인들이 나오는 프로그램들은 언제나 많은 관심을 받나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