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서인국 박보람 열애 보도에 비난이 더 많은 이유

by 조각창 2017. 12. 6.
728x90
반응형

서인국과 박보람이 열애 중이라고 한다. 둘 모두 '슈스케' 출신이라는 점도 화제다. 같은 시즌에 나와 경쟁한 상대는 아니지만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점에서도 화제다. 오디션 출신으로 가장 성공한 인물들 중 하나로 꼽히는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라는 점에서 관심은 높다. 


문제는 이들의 연애에 대한 반응이 뜨겁지만 반가움과 응원이 아니라는 점이 문제다. 당연하게도 서인국과 박보람 팬들의 응원이 많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이들에 대한 비판이 상당히 높다는 점은 씁쓸하다. 가장 큰 문제는 서인국이다. 여전히 남자 연예인들에게 군 문제는 중요하기 때문이다.


"서인국과 박보람이 열애 중이다. 예쁜 모습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만큼 응원을 부탁드린다"


"교제 기간은 2년여 정도 됐다. 서로 의지하며 존중하고 있는 사이로 보통의 커플처럼 잘 만나고 있으니 아름답게 지켜봐 달라"


두 사람은 서로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이미 사귄지 2년 가까이 되었다고 하니 주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었을 듯하다. 더욱 이들이 사귀는 와중에 모두 힘든 일을 겪었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단단해졌을 것으로 보인다. 박보람은 슈스케 출연하면서부터 비난을 받기도 했었다. 


고등학생 신분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기는 했지만,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과거 문제는 결국 그녀에게 힘든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게 했다. 2010년 부친상에 이어 최근 모친상까지 당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던 박보람에게는 연인인 서인국이 있었던 셈이다. 


서인국은 말 그대로 완벽했다. 과거 뚱뚱하고 존재감 없었던 그는 '슈스케 시즌1'에서 우승자가 되며 승승장구 했다. 노래만이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연기 등 진출하는 것마다 성공하며 서인국은 완벽한 스타로 거듭났다. 처음부터 연기를 준비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수 출신 연기자 중 최상의 위치에 올려져 있을 정도였다.


최고의 자리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던 서인국은 순식간에 무너졌다. 군 문제가 그의 발목을 잡았다. 부상으로 면제를 받았지만, 의도적으로 이를 노린 것이 아니냐는 주장들이 나왔다. 그리고 이 문제는 서인국을 나락으로 몰아넣었다. 여전히 제대로 활동 계획을 밝히지 못할 정도로 이 문제는 심각하다. 


서인국으로서는 평생 이 군 문제가 주홍글씨처럼 따라 다닐 수밖에 없다. 언제 복귀를 할 수 있을지 알 수는 없지만, 이런 저항에 얼마나 잘 버텨낼 수 있느냐도 서인국에게 주어진 과제가 되었다. 이 과정에서도 서인국 곁에는 박보람이 있었다.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 주었다는 점에서 이들의 사랑은 크고 단단해졌을 듯하다. 


'슈스케' 선후배에 '응답할 시리즈'에서는 배우와 OST로 합류하기도 했다. 모두 같은 방송은 아니지만 묘하게 두 사람의 접점이 존재한다는 점이 신기하다. 여기에 두 사람 모두 모질게 다이어트를 해서 현재의 모습을 가질 수 있었다는 점도 흥미롭다. 


결과론적이지만 서인국과 박보람은 열애를 할 수밖에 없는 운명이었다는 생각까지 들게 할 정도다. 이 정도면 천생연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년 가까이 사귀며 힘든 시간을 함께 의지하며 버텨냈던 두 사람의 사랑은 굳건할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여전히 꼬리표처럼 따라 붙고 있는 서인국의 군 문제는 이번 열애 보도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여론을 이끄는 것은 댓글이다.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댓글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선택과 판단을 결정하기도 하니 말이다. 그런 점에서 서인국이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탈출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군 문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민감한 문제이니 말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