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NongDam

논란 워마드 범죄에 남녀 구분은 존재하지 않는다

by 조각창 2017. 11. 21.
728x90
반응형

경악스러운 일이 벌어졌다. 한국 여성이 호주에서 미성년자를 성추행했다는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범죄 사실이 수사에 의해 드러난 것이 아니고, 자기 스스로 범죄를 묘사하고 해당 동영상은 '워마드' 사이트에 올렸기 때문이다. 범죄를 일상으로 생각하는 추악함은 결코 용납될 수 없다. 


핍박 받았던 여성들의 해방구 정도로 포장하고 있지만, 일베와 다른 점이 없는 그들은 그저 한 몸이다. 일베에 미러링을 하겠다면 자신들도 범죄자가 되는 것이 권리를 찾는 것인가? 그건 그저 그동안 내재된 폭력을 표출하고 싶은 변명일 뿐이다.


"서양 쇼린이 한 번 X먹으려고 벼르고 있었다. 이번에 시도해보았다. 롤리타 신드롬은 범죄지만, 쇼타콘은 취향으로써 존중 받는다"


"내가 일하는 곳에 야외 수영장과 펜션이 있다. 이곳에 가족과 놀러 온 쇼린이가 자주 눈에 띈다. 그 녀석을 (성추행하기로) 결정했다. 수면제를 한남(한국남자) 면상처럼 빻아서 가루로 만든 뒤 오렌지 주스에 넣었다"


"수영장에서 혼자 놀고 있는 아이는 의심도 하지 않고 (수면제를 탄) 주스를 마셨다. 가족들 몰래 이 아이를 데리고 나왔다. 오전 2시 숙직실에서 추행을 시작했다. 수면제 효과가 좋다. (아이의) 입술에 XX를 비비고, XX를 만졌다. 신나게 아이를 추행한 뒤 숙소로 데려다 놓았다. 다음 날 (아이가) 평범하게 지내는 것을 보니 아무런 기억이 없는 듯하다"


워마드 회원이라고 주장한 호주 거주 여성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하며 자신이 어린 아이를 성추행한 이야기를 영웅담처럼 늘어놓았다. 롤리타는 범죄고 쇼타콘은 취향이라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하며 자신의 범죄를 정당화하는 장면에서는 추악함까지 느껴지게 했다. 


범죄에는 남녀가 나뉠 수가 없다. 남성 위주의 사회였으니, 여성이 범죄 저지르는 것은 용납되어야 한다는 식의 주장이 있다면 그건 황당한 논리일 뿐이다. 나이든 남자가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것은 범죄지만, 역으로 나이든 여자가 어린 남자를 좋아하는 취향이라는 참 편리한 논리는 그들의 빈약함을 더욱 강렬하게 해준다. 


'기울어진 운동장'을 언급하며 '쇼타콘'을 취향이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 철학자의 주장은 경악스럽다. 남녀 권력 관계가 기울어 있었으니, 반격하듯 여성의 이런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취향으로 이해해 달라는 식의 주장이라면 이는 범죄를 조장하는 것과 뭐가 다른가? 범죄는 그저 범죄일 뿐이다.  


수면제를 먹인 후 강제로 어린 남자아이를 성추행하면서도 조금의 죄책감도 들지 않았다면 이는 정상이 아니다. 그저 남자들에 대한 혐오감으로 하는 행위가 아니다. 이는 남자 혐오증을 앞세운 편리한 방어 전략일 뿐이다. 그저 범죄를 저지르고 자신을 합리화하기 위한 하나의 행동일 뿐이다. 


다행스럽게도 이 범죄자는 호주 경찰에게 현지에서 체포된 상태라고 한다. 이 글을 본 한국인의 신고로 신속하게 체포가 되었지만, 현재 실제 범죄를 저질렀는지 아니면 그럴 듯하게 꾸며낸 이야기인지 이는 수사를 해봐야 정확하게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내사 착수 직후 현지 경찰이 우리 경찰 주재관과 공조해 A 씨의 신병을 확보한 상태다. A 씨가 실제로 범행을 저지르고 성폭행 글을 올린 여부에 대해 현지 경찰이 현재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경찰청 관계자는 이 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현지 경찰과 우리 경찰 주재관이 공조해 문제의 여성 신병을 확보한 상태라고 한다. 워마드 회원인 20대 여성을 아동학대 혐의로 북쪽 항구도시인 다윈시 자택에서 체포했다고 밝혔다. 다만, 실제 범행을 저질렀는지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핍박을 받았다며 남성을 향해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정당하고 주장하는 것은 궤변일 뿐이다. 잘못을 지적하고 바르게 남여 성균형을 맞춰가는 작업을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그들은 잘못된 선택을 했다. 일베는 정권이 바뀌며 거의 무의미한 사이트로 전락해가고 있다. 


국민 절대 다수가 공감하지 못하는 유해한 사이트로 인식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성 권리를 찾겠다는 워마드가 일베와 다른 것이 뭔가? 그걸 통해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의구심이 들 뿐이다. 자신에 내재된 폭력성과 범죄 욕구를 표출하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성공하고 있는 듯하다.


-유튜브에 많은 블로거의 글을 무단으로 사용해 돈을 벌려는 양심 불량 유투버가 존재합니다. 블로거들은 자신의 글도 도난 당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킹뉴스(바로가기)라는 양심을 값싸게 팔고 있는 곳입니다. 확인해 보시고 도난 당했다면 신고해서 권리를 찾으세요.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