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이찬혁 18일 해병대 입대, 악동뮤지션 2년 후 달라질 모습이 기대된다

by 조각창 2017. 9. 13.
728x90
반응형

몽골에서 온 남매인 '악동뮤지션'은 등장과 함께 모두를 놀라게 했다. K팝 스타에 출연하자마자 눈길을 사로잡은 악동뮤지션은 우승까지 차지했다. 당연한 결과였다. 외모가 아닌 음악성으로 뛰어난 존재감을 보인 이 남매에 대한 관심은 높아질 수밖에 없었으니 말이다. 


악동뮤지션은 YG 소속이 되어서도 그들만의 음악을 보여주고 있다. YG는 힙합이라는 등식이 세워질 정도로 특별한 색깔을 가지고 있다. 너무 강렬해서 YG 소속 연예인들에 대한 명확한 형태를 갖추고 있었던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이런 그들 속에서 악뮤는 전혀 달랐다. 


기타 하나로 모든 음악을 만들어내고,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보여준 음악은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YG와는 전혀 다른 음악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악뮤가 아니라면 만들 수 없는 그들 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는 많은 이들을 환호하게 만들고 있기도 하다. 

항상 어린 아이 같기만 하던 악뮤의 오빠이자 음악을 만드는 이찬혁이 군 입대를 한다고 한다. 오는 9월 18일 입대가 확정되었다. 그냥 군대를 가는 것이 아니라 해병대를 자원해서 체력 검증도 통과해 최종적으로 18일 입대가 확정되었다고 한다. 참 대단하다.


연예인에게 시간은 돈이다. 더욱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는 그 나이 대에 군 입대는 그들에게는 피하고 싶은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찬혁은 지난 해에도 입대를 빨리하고 싶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 입대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었다는 점에서 그의 군 입대는 자연스럽고 대견할 정도다. 


"이찬혁이 오는 18일 해병대로 입대한다"


"본인이 조용히 입대를 원하고 있다. 특별한 행사 역시 없을 예정이다"


이찬혁의 소속사인 YG는 오는 18일 해병대에 입대한다고 밝혔다. 보인이 조용하게 입대하고 싶다고 해서 특별한 행사도 없을 것이라 했다. 조용하게 가족의 배웅을 받으며 입대를 하고 싶다는 마음인 듯하다. 입대를 통해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찬혁의 다음이 기대된다. 


최근에도 스타들의 군 입대와 관련해 논란이 있기도 했었다. 최고 스타였던 두 명의 남자 스타들이 입대가 불가하게 되면서 이와 관련한 비난들이 쏟아지기도 했다. 연예인들의 군 문제는 민감하다. 그리고 이런 군과 관련한 문제는 하나의 역사가 만들어질 정도로 오래되었고 많은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미 영주권을 가지고 있었던 택연이 군 입대를 위해 영주권도 포기했다. 허리 부상에 수술을 받고 치료까지 받은 후 다시 입대 신청을 해서 그는 결국 군에 갔다. 그런 그의 행동에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내는 것은 너무 당연하다. 한국인으로 태어난 남자의 경우 군은 의무다. 의무를 당연하게 여기는 것이 신기하게 다가올 정도로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택연의 행동은 당연히 칭찬 받아 마땅하니 말이다. 


찬혁의 경우도 해병대에 입대하기 위해 체력 훈련을 쌓아왔다. 동생과 함께 출연했던 '추블리네가 떴다'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이 등장했었다. 운동을 하는 이유가 해병대에 지원하기 위함이었다고 한다. 열심히 운동까지 하며 몸을 만들어 가고 싶었던 해병대를 가게 되었다. 


해병대는 지원을 해야 갈 수 있다. 그리고 체력 검증을 통과해야만 해병대 입소가 가능해진다. 그런 점에서 이찬혁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보지 않아도 충분히 알 수 있을 정도다. 그렇게 노력해 기왕 할 군 복무의 의무라면 해병대에 자원 입대하겠다는 이찬혁의 그 다부짐이 반갑다. 


악동뮤지션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그들 만의 음악성이 있다. 그런 점에서 2년 동안 그들의 새로운 곡을 만날 수 없다는 사실은 아쉽다. 하지만 2년 후 제대한 이찬혁의 음악성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진다. 악뮤 특유의 음악을 이어갈지 아니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지도 벌써부터 기대가 될 정도다. 이찬혁의 건강한 군복무를 기원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