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송혜교 송중기 결혼 소식에 대중들이 황당해 하는 이유

by 조각창 2017. 7. 5.
728x90
반응형

송중기와 송혜교가 오는 10월 3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뜬금없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이미 두 차례나 열애설이 나오기는 했다. 하지만 그때마다 열애설을 부정해왔다. 최근 발리발 열애설 역시 사실무근이라는 주장을 해왔다. 팬들 역시 이런 그들의 말을 믿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송중기와 송혜교였다. 워낙 드라마 자체가 큰 성공을 거두며 이들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질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지난 해 미국에서 둘이 함께 여행을 하고 쇼핑을 하는 장면이 목격되었다는 이야기들도 나왔지만 열애설을 부정했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돼 오는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은 개인 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 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볼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됐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 드리며 팬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의 소속사 UAA는 5일 두 사람이 곧 결혼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외의 발표가 아닐 수 없다. 열애설을 인정하는 과정도 없이 곧바로 오는 10월 말 결혼을 한다는 발표는 모두가 놀랄 수밖에 없는 소식이기 때문이다. 


당연하게도 갑작스러운 발표에 혼전 임신이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절대 아니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혼전 임신이 문제가 될 것은 없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이게 문제가 될 수는 없으니 말이다. 그럼에도 혼전 임신은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은 그동안 열애설에 대한 반박인지도 모르겠다. 


두 번의 열애설에 대해 거짓말을 한 것은 결혼이 신중한 문제였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개인만이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 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열애설을 인정할 수는 없었지만 결혼에 대한 확신이 서는 순간 발표를 하고 싶었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뜬금없기는 하다. 하지만 그들의 열애설을 믿었던 이들에게는 너무 당연한 이야기가 되었다. 지난 해 미국에 이어 이번 발리까지 팬들의 목격담은 많았지만 두 사람은 극구 부인해왔다. 중국에도 엄청난 팬들이 있는 이들은 어딜 가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입장이었다. 


송혜교의 경우 세상 모두가 아는 공개 열애를 잠시 하기도 했다. 지금은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린 이병헌이 그 대상이었다. 이병헌과 송혜교의 열애도 의외로 받아들여 지기도 했다. 하지만 연기자들이 연기를 하며 정들고 연애를 하는 것들을 생각해보면 이 역시 이상할 것도 없다. 

 
이병헌과 공개 열애를 하고 송혜교가 얻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오히려 많은 상처를 입었을지도 모르겠다. 이후에도 송혜교는 함께 드라마에서 열연한 현빈과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다. 두 명의 최고 스타와 열애를 했던 송혜교는 이번에도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상대와 연애를 했고 결혼까지 이르게 되었다. 


알려진 송혜교의 열애를 떠올리면 송중기와 열애가 이상해 보이지는 않는다. 그만큼 드라마에 열중했고, 그 감정선이 쉽게 사라지지 않아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실제 연인이 되는 경우들이 반복되었으니 말이다. 그런 점에서 송중기와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이 이상해 보이지는 않는다. 


많은 이들이 황당해 하는 이유는 두 번의 열애설에 대해 극구 부인을 해왔기 때문이다. 성인 남녀가 서로 좋아 연애를 하는 것을 누가 말릴 것인가? 부당한 것도 아니고 부정한 방법도 아닌 서로 좋아서 만나는 것을 팬이라는 이름으로 막고 반대할 그 어떤 이유도 없기 때문이다. 


열애설은 인정하지 않던 그들이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한 것에 대한 반사적인 놀라움이다. 일종의 배신감도 자리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들을 믿어준 많은 팬들에게는 두 번의 부정과 뜬금없어 보이는 결혼 소식이 당혹스럽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일이니 말이다. 


송중기와 송혜교 모두 좋은 일들을 많이 하고 살아가고 있다는 점에서 천생연분이라는 생각도 든다. 천상 좋은 사람인 송중기와 좋은 일들을 모아서 하고 있는 송혜교. 그들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뜬금없게 다가오기는 했지만 반가운 일인 것 역시 사실이다. 


선남선녀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스타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많은 좋은 일들도 꾸준하게 해왔던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제는 부부가 된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맺어진 이들의 인연은 그렇게 실제 상황에서도 해피엔딩을 만들어냈다. 당혹스럽기는 하겠지만 이제 이들의 행복을 기원해주는 것이 당연한 수순일 것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