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박보검 장나라 결혼설에 장나라 나이가 화제인 이유

by 조각창 2017. 6. 23.
728x90
반응형

박보검과 장나라가 결혼을 한다는 뜬금없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과거에도 열애설이 나왔지만 사실무근이라며 정리가 되기도 했었다. 그런 그들이 다시 열애설도 모자라 결혼설까지 나왔다. 워낙 뜬금이 없다 보니 대중들 역시 이런 기사 자체를 믿지 않았다. 


두 사람 측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다시 부정했다. 기본적으로 두 사람 모두 열애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연애도 하지 않는데 갑작스럽게 결혼을 할 수도 없는 법이다. 이런 상황들이 왜 나왔는지 의아해 하는 이들이 많다. 기사로 옮겨진 내용의 출처는 말 그대로 증권가 정보지 내용이었다. 


"탑 인기 연예인 P군. 연애을 넘어 결혼까지. 수려한 외모. 착한 성품. 안정적인 연기로 숱한 여성들의 이상형인 연기자 P군. 한복도 잘 어울리고, 바둑알과도 잘 어울리는 청춘 스타의 핑크빛 연애설이 돌았죠.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난 J양과 알콩달콩 연애만 하는 줄 알았는데 결혼설도 솔솔 풍기고 있다고 합니다"


"P군과 J양이 청담동 웨딩거리를 다정히 걷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남들의 시선을 아랑곳 않고 당당히 평범한 연인처럼 다닌다고 합니다. 곧 새신랑 P군의 모습을 만날 수 있겠네요. 행복한 결혼생활하시길"


증권가 찌라시라 불리는 정보지에 실린 내용이다. 이 이니셜에서 P군은 박보검이고, J양은 장나라라는 주장이다. 이들이 만든 찌라시에 나온 내용을 보면 누구를 지칭하는지 알 수 있게 한다. 바둑알이라는 단어에 박보검이 엿보인다는 점에서 명확하다. 


함께 연기를 하기도 했던 박보검과 장나라가 당시에도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다. 하지만 당시에도 두 사람은 열애를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렇게 당시 열애설이 사라졌지만, 이 정보지는 다시 이들의 연애도 부족해 결혼 이야기까지 끄집어냈다. 뭐 이 정도면 다음 정보지에서는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정보지 이야기로 다시 돌아가 보면 두 사람은 지인들 모임에서 만나 연애를 하고 있었는데, 결혼설도 나오기 시작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이 청담동 웨딩거리를 다정히 걷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한다. 더욱 두 사람은 남들의 시선을 아랑곳 하지 않고 평범한 연인처럼 다닌다고 밝혔다. 


다른 사람이면 몰라도 여전히 핫한 박보검이 누군가와 함께 다니는데 소문이 나지 않았다는 것 자체가 황당하다. 그렇게 당당하게 웨딩 거리를 거닐었다면 요즘 같은 세상에 이미 수많은 사진이 찍혀 공개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어떤 사진도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서 정보지의 주장은 황당하기만 하다. 


'아니면 말고 맞으면 좋고' 식의 정보지의 기사들은 언제나 이렇다. 문제는 이런 믿을 수 없는 정보를 사실처럼 기사화 해서 내보내는 기자들이 문제일 것이다. 정확한 정보도 아닌 상황에서 이런 식의 묻지마 기사는 결국 당사자들과 그들의 팬들 역시 모두 불쾌해질 수밖에 없으니 말이다. 


이것도 모자라 당장 장나라 나이가 네이버에서 관심이 급등하고 있다. 박보검이 1993년 생이고 장나라가 1981년 생이다. 12살 나이 차에 대한 관심 때문이리라. 이런 관심은 박보검 팬들이 왜 장나라와 연결이 되는지 궁금했고, 나이 차에 대한 관심까지 이어졌다고 볼 수 있다. 


장나라 나이에 관심이 쏟아진 이유는 '감히'라는 팬들의 괘씸함도 한 몫 했을 것이다. 하지만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나이 차는 의미가 없다. 나이와 국적 등 그 모든 경계란 무의미하다. 그런 경계를 지우는 것 자체가 서로 사랑할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니 말이다. 


나이가 앞세워지는 순간 두 사람의 관계는 부적절하다는 의미가 내포된다. 그런 점에서 박보검과 장나라에 대한 열애와 결혼설에 즉각적으로 나이가 화제가 되는 것은 이런 부정적인 시각의 구체화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만큼 박보검 팬들로서는 받아들이지 못하겠다는 의미일 것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