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서지혜 윤성환 송혜교 송중기 변죽만 울린 엉뚱한 열애설 의미

by 조각창 2017. 6. 19.
728x90
반응형

송혜교와 송중기기 열애 중이다? 서지혜와 윤성환이 만나고 있다? 월요일 오전부터 터지기 시작한 열애설에 많은 사람들은 화들짝 놀랐다. 뭐 대단히 특별한 사건이라 놀란 것이 아니라, 이 조합이 정말인가? 하는 의구심과 호기심이 만든 결과이기 때문이다. 


송중기와 송혜교 열애설은 벌써 두 번째다. 그런 점에서 그들의 열애설이 이번에는 사실일 것이라는 기대감을 키운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서로 관계를 부정했다. 그저 다른 지인들과 여행을 떠났을 뿐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발리 여행을 간 것은 맞지만 그건 영화 홍보 일정을 소화하기 전 친구, 지인들과 떠난 개인적인 여행이다. 송혜교 씨와는 특별한 사이가 아니다"


"송혜교가 비즈니스 일정 차 발리에 간 것은 맞지만, 송중기와 만난 적 없다.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일정으로 발리를 찾았고, 우연히 같은 시기에 현지에 있다 보니 오해가 생긴 것 같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 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발리 여행을 떠난 것은 사실이라 했다. 하지만 이는 영화 홍보 일정을 소화하기 전 친구와 지인들이 함께 떠난 개인적인 여행이라는 주장이다. 송혜교와는 특별한 사이가 아니라는 말로 정리했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 측 역시 송중기와 열애가 아니라고 했다. 송혜교가 발리에 간 것은 일 때문이었다고 한다. 서로 다른 이유로 발리에 갔지만 우연히 같은 시기에 현지에 있다 보니 오해가 생긴 것 뿐이라는 것이다. 더욱 두 사람은 발리 현장에서 서로 보지도 못했다고 한다. 


그럴 듯한 이야기로 두 사람이 연인이라고 보도를 했다. 두 사람이 미국 뉴욕 동반 여행설에 이어 발리까지 이어지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었다. 물론 사람의 일이라는 점에서 어떤 게 사실인지 알 수는 없다. 연예인들의 개인사가 워낙 은밀하고 복잡하다는 점에서 뭐가 진실인지 솔직히 알 수는 없으니 말이다. 하지만 당사자들이 아니라고 하는데 우기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일이다. 


"전혀 사실 무근이다. 근거 없는 얘기다. 왜 말도 안 되는 확인도 안 된 기사가 나갔는지 모르겠다"


"선수 본인에게 물어봤는데 상당히 황당하고 사실 무근이라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서지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성환과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근거 자체가 없는 애기라는 주장이다. 왜 말도 안 되는 기사가 나갔는지 알 수가 없다는 말이다. 기본적으로 두 사람이 뭔가 연결고리가 있어야 이야기가 되는데 아무런 징조조차 없다는 말이다. 


삼성 라이온즈 관계자 역시 윤성환 본인에게 물었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 했다. 황당하고 사실 무근이라 심기가 불편할 정도였다고 한다. 윤성환 본인이 불쾌해 할 일은 아니지만 그 표현을 그대로 따르면 서지혜와의 열애는 보도 자체가 무의미하게 다가온다. 


서지혜와 윤성환의 열애설을 보도한 내용을 보면 두 사람이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 차우찬과 한혜진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즐겼다는 이야기까지 더했다. 이렇게 프로야구 스타와 연예인이 함께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퍼졌다는 주장이다. 


이들 열애설 역시 사실무근이라 한다. 보도가 된 지 20여 분 만에 두 사람 모두 사실무근이라 주장하는 상황에서 열애설 자체는 무의미하게 다가온다. 좀처럼 두 사람의 연결고리를 찾아보기 어려운 상황에서 열애 보도를 낸 기사를 보면 차우찬과 한혜진이 등장하며 그럴 듯하게 들렸다. 하지만 이 역시 그저 그런 어설픈 가짜 열애설이 되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그 기억이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연인이기를 강제로 강요받게 만드는 이유가 되는 듯하다. 더욱 중국 팬들이 유독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것도 재미있다. 


송혜교와 송중기, 서지혜와 윤성환, 두 스타 커플이 진짜 열애설로 이어진다면 나쁠 것은 없다.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로 보이니 말이다. 하지만 변죽만 울린 엉뚱한 열애설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대중들 역시 말도 안 되는 열애설 보도에 황당함만 느끼게 되니 말이다. 그렇지 않아도 무더위가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는데 말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