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xed/Gossip Lank 가십 랭킹쇼

한일 양국 스타들의 이혼 퍼레이드

by 조각창 2008. 3. 14.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십 첫 글이 이혼에 관한 글이라니...참 그렇네요. 아무튼 이 공간은 가십거리들중 랭킹자료들을 수시로 알리는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했던 일본 배우인 히로스에 료코가 이혼을 했네요. 음..일드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실만한 톱스타이지요. 결혼이후 잘되는 것없이 하향길을 걷고 있었는데...이혼으로 진정한 성인 배우로서 다시 성공을 할 수있을지 궁금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로스에는 13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오카자와 다카히로와 이혼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히로스에는 2003년 12월 임신 5개월 상태에서 무명 모델 겸 패션디자이너인 오카자와와 결혼,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연예활동을 중단, 육아에 전념해온 히로스에는 2005년 7월 후지TV 드라마 ‘슬로댄스’로 복귀했다. 지난해 말에는 노다 히데키가 연출한 연극 ‘키루’에도 출연했다.
이혼 소식이 부쩍 많았었지요. 국내 배우들의 이혼소식들도 연이어 들려왔습니다. 명세빈의 이혼과 지누-김준희 커플의 이혼소식이 어제, 오늘 가십꺼리로 많은 이들의 입에 오르내렸었네요.

션은 정말 이쁘게 잘살고 있는데 그에 반해 아이도 유산하고 아픈 기억들이 많은 커플들이네요. 그들의 이혼 사유가 어찌되었든 팬들의 입장에서는 안타까운 일이겠지요.

지난 2006년 5월 결혼한 지누-김준희 커플은 최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서류를 접수한 뒤 법적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표적인 잉꼬커플로 꼽혀온 주인공들이어서 이혼 소식은 더욱 충격으로 와닿고 있다.
결혼의 계절이 다가오는데 갑작스런 한일 양국의 스타들의 이혼소식이 연달아 나온 날들이었네요. 앞으론 좀 더 즐거운 가십꺼리들이 나오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