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초아 열애설 이석재 대표와 사실무근 발표에도 비난 쏟아지는 이유

by 조각창 2017. 5. 17.
728x90
반응형
초아가 화려하게 복귀했다. AOA의 리드보컬인 초아가 한동안 사라지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 다시 복귀하며 소속사와 모두 상의가 된 상태에서 휴식을 취했다고 밝혔다. 논란은 존재할 수 없었다는 주장이다. 하지만 여전히 팬들은 의아해하고 있다. 

휴가를 간 멤버에 대한 소속사의 대응이 이상했기 때문이다. 이런 의문은 결국 초아가 아무리 어떤 말을 한다고 해도 무의미하다. 이미 많은 이들은 AOA와 초아, 그리고 소속사 간의 문제가 있다고 믿어버렸기 때문이다. 이를 바로잡기 위해서는 결국 긴 시간이 필요할 수밖에 없다. 


"본인 확인 결과 교제와 관련한 기사에 거론된 분은 지인일 뿐이며, 교제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돌아오자마자 초아는 열애설이 났다.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 중이라는 기사는 많은 이들을 혼란스럽게 했다. 휴식을 취하는 도중 연애를 하고 있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뜬금없다는 이야기부터 휴식과 연애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초아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초아 본인의 확인 결과 교제가 아니라 그저 아는 지인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교제가 아닌 그저 친한 사이일 뿐이라는 말이다. 그럴 듯한 증거도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서 본인이 아니라고 한다면 믿을 수밖에 없다. 


"초아, 이석진 대표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초아가 가장 힘든 시기에 이 대표를 만나 인생 멘토로 많은 힘이 되고 있다"


한 매체는 AOA의 초아가 열애 중이라는 기사를 내보냈다. 이석진 대표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초아가 가장 힘들 때 이 대표를 만나 인생 멘토가 되어 힘이 되었고, 그렇게 연인이 되었다는 내용이다. 뭐 성인 남녀가 사랑한다는 것이 이상할 것은 없다. 


기사는 두 사람을 연결 시켜준 것은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라고도 했다. 게임팀을 운영하기도 할 정도로 게임 마니아인 이석진 대표와 비슷한 취미를 가진 김희철이 평소 친분이 있었다고 한다. 그런 친분은 자연스럽게 가교 역할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두 사람이 만나기 시작했다는 내용이었다. 

사실이라면 무척이나 그럴 듯하다. 하지만 초아 측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상황에서 이 모든 것은 그저 그럴 듯한 소설이 되고 말았다. 물론 초반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다 이내 열애 사실로 번복되는 경우도 있기는 하다. 그런 점에서 무엇이 진실인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듯하다. 


양요섭과 초아 열애설도 나오고, 양요섭의 또 다른 열애설도 나오는 등 뭐가 뭔지 알 수 없는 이 상황에서 팬들은 많이 분노하고 있다. 갑작스럽게 사라져서 겨우 연애를 하고 있었던 거이냐며 분개하는 이들도 많다. 많은 걱정을 한 만큼 분노 역시 커질 수밖에는 없을 것이다. 


연애의 유무가 아니라 그 시간 동안 수많은 논란을 부추기면서도 침묵하더니, 복귀한다고 나와 열애설만 난 상황에 대한 분노일지도 모르겠다. 이미 탑으로 치고 올라가야만 했던 AOA는 논란 속에 더는 올라서지 못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초아가 사라지고, 다른 멤버들의 발언들까지 화제가 되며 AOA 전체에 대한 혼란까지 가세하는 상황이었다. 


초아는 돌아왔다. 소속사와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했다. 그리고 열애설과 관련해서도 사실무근이라 했다. 모든 소문들과 관련해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하는 초아의 행태에 대해 많은 이들은 믿지 못하고 있다. 오히려 두 논란 모두가 사실이 아니냐는 의구심을 품고 있다. 


개인 연애 때문에 그룹 활동까지 쉬었냐는 볼멘소리들이 터져 나오고 있다. 사실이어도 논란이 될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씁쓸하기만 하다. 믿지 못하고 의심하기 시작하면 참 힘겨워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연예인이나 그들을 사랑하는 팬들이나 참 고달픈 운명들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