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에릭 나혜미 결혼, 응원과 축하가 쏟아지는 이유

by 조각창 2017. 4. 17.
728x90
반응형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한다. 공개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7월 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열애설 이후 인정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던 이들은 그렇게 결혼까지는 쉽게 이어지게 되었다. 더는 숨길 것도 없는 사랑. 이제는 영원히 함께 살겠다는 다짐이리라. 


띠동갑 커플인 에릭과 나혜미 커플은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한 후 2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과거 3년 전부터 열애설이 나오기는 했지만, 부정해왔던 두 사람의 사랑은 그렇게 가족이 되는 것으로 완성되었다. 선남선녀가 서로 사랑하고 결혼은 하는 과정은 아름답다. 


"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잘 살겠습니다"


에릭은 17일 신화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나혜미와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19년차 아이돌 가수의 결혼 소식은 분노보다는 오히려 반가운 일일 것이다. 그 오랜 시간 그들을 응원하고 사랑했던 팬들로서도 그들이 이제 사랑을 하고 가족을 만들기를 원하고 있으니 말이다. 


단촐하지만 마음을 담은 결혼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팬들과 19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 해왔던 신화창조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는 에릭에게는 그 무엇보다 소중한 이들일 것이다. 19년이라는 시간 동안 '신화'라는 그룹으로 지속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아무리 팀워크가 좋다고 해도 한계는 명확해지고는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들은 여전히 '신화'라는 이름으로 이어지고 있다. 8년차 징크스는 기획사와 계약 종료이기 때문이다. 우월적 갑이었던 기획사와 아제는 성장한 슈퍼 을 사이에 갈등은 심화될 수밖에 없다. 


성공하지 못했다면 영원한 을로 갑에 충성을 맹세할 수밖에 없겠지만, 성공한 그룹은 다름 셈법을 가질 수밖에 없다. 시작을 하도록 도운 기획사가 고맙기는 하지만 영원히 을로 갑에게 충성을 맹세할 수는 없는 일이니 말이다. 그런 점에서 그룹이 해체되거나 소속사를 통 채로 옮기는 경우들도 발생한다.


신화 역시 SM을 모두 함께 나와 기획사를 차리고 현재까지 함께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이 대단하게 다가온다. 혈기 왕성한 남자들이 모여 함께 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을 것이다. 가끔씩 언급되기도 하지만 서로 싸우기도 하고 그렇게 다시 우정을 다진 그들은 말 그대로 형제나 다름 없는 존재가 되었다. 


그렇게 19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한 그들. 그리고 그들을 응원한 신화창조는 여전히 함께하고 있다. 현재의 아이돌과는 다르지만 여전히 그들의 존재감은 또렷하다. 각자 활동을 하면서도 '신화'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는 그들은 말 그대로 영원히 함께 하는 존재들이다. 


에릭은 신화 멤버 중 최초로 결혼하는 존재다. 결혼 후 상황이 변할 수도 있다고 이야기를 하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이들에게 결혼이 '신화'가 끝나는 이유가 될 수는 없다. 어쩌면 이들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 호흡할 것이다. 에릭 결혼과 신화에 대한 우려는 말 그대로 기우라는 것이다. 


에릭과 나혜미는 오는 7월 1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과 조용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신혼 여행은 스케줄을 고려해 결혼식 후 짧게 다녀올 예정이라고 한다. 에릭은 '신화'로 그리고 배우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나영석 피디의 예능에 출연하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기도 했다. 


결혼 후 더욱 매력적인 존재로 우리를 찾을 에릭. 한동안 연기를 멈춘 나혜미 역시 결혼 후 보다 왕성한 활동을 하기를 바란다. 신화가 과연 우리와 언제까지 함께 활동할지 알 수는 없다. 어쩌면 그들은 나이와 상관없이 영원히 함께 할지도 모르겠다. 그만큼 단단한 그들에게 결혼은 더욱 확장된 가족일 뿐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