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개리 결혼, 송지효 월요커플은 전설로 남겨졌다

by 조각창 2017. 4. 5.
728x90
반응형

개리가 결혼을 했다.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의외로 다가올 수밖에는 없다. 그동안 개리가 결혼을 할 것이라 생각하는 이들은 거의 없었을 듯하니 말이다. 더욱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월요 커플로 맹활약을 해왔기 때문이다. 


월요 커플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아왔었다. 실제 연인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지속적으로 받을 정도로 개리와 송지효는 천상의 커플처럼 다가왔으니 말이다. 하지만 이런 그들의 관계도 '런닝맨' 하차와 함께 끝이 났다. 방송을 통해 보여진 월요 커플은 방송용이니 말이다.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 놨습니다"


"갑작스런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개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주변인들은 알았을 테지만, 연예부 기자들조차 그 흔한 열애설조차 기사화하지 못했으니 말이다. 이 정도면 갑작스럽거나 비밀스러운 연애를 해왔다고 볼 수 있을 듯하다. 힙합 뮤지션에 대한 관심이 높다 보니 개리의 결혼 자체가 이상해 보이지는 않는다. 


미녀는 래퍼를 좋아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힙합 뮤지션들 주변에는 미인들이 많다. 물론 이런 일반론이 개리의 결혼과 크게 관련이 있을 수는 없다. 다만 개리의 갑작스러운 결혼과 힙합이 묘한 연결고리를 형성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니 말이다. 일상적이지 않은 개리는 역시 개리다.


개리는 따로 결혼식을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했다고 한다. 스몰 웨딩도 모자라 식 자체를 없애버린 개리의 결혼식이 반갑다. 물론 아내 역시 이 제안에 동의했다면 말이다. 개리는 아내를 보는 순간 영혼이 흔들릴 정도였다고 한다. 말 그대로 첫 눈에 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2월에는 개리가 5월 중 결혼식을 올릴 것 같다는 이야기도 나왔었다. 지인의 결혼식장에 개리가 상담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에는 송지효와 결혼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을 정도였다. 당시에는 루머로 치부되었지만 결국 개리는 결혼을 했다. 


개리가 '런닝맨'을 하차한 것은 어쩌면 결혼을 위한 준비였는지도 모르겠다. 뜬금없고 갑작스럽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첫눈에 반한 여성과 결혼을 한 개리에게 축하를 보낼 수밖에 없어 보인다. 방송에서 그 누구보다 친근한 존재였던 송지효와의 월요 커플은 이제 전설이 되어버렸지만 말이다. 


예능에서 개리와 송지효 월요커플을 사랑했던 팬들로서는 아쉬움이 남을 듯하다. 실제와 상관없이 그들의 케미를 누구보다 사랑했던 팬들에게는 뭔지 모를 허한 느낌이 들 테니 말이다. 노래와 작사가로서 역량, 여기에 예능인으로서도 빼어난 능력을 보였던 개리.


멋진 가사로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전해주었던 개리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팬들로서는 너무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는 일이지만 누구보다 행복할 개리와 아내에게 많은 이들이 축하를 보내는 것은 그만큼 개리에 대한 사랑이 크기 때문일 것이다.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리쌍으로 왕성한 활동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