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문채원 남자친구 사칭, 강력한 처벌 외에는 답이 안 보인다

by 조각창 2017. 4. 5.
728x90
반응형

문채원이 뜬금없는 일로 마음 고생을 하고 있다. 자신하고 일면식도 없는 자가 연인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정도면 스토커이거나 사이코라고 명명해도 좋을 듯하다. 과거에도 스타를 좋아해 혼인 신고까지 한 황당한 사건들도 있었다. 


스타를 좋아한 팬은 간혹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경우도 있다. 해외의 사례 중 가장 유명한 사건은 존 레논의 팬이 저지른 범죄였다. 그리고 조디 포스터의 광팬은 대통령 저격까지 하고 나섰다. 이들이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유는 단 하나다. 스타가 자신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었다.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온라인상에 성적 모욕감을 주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는 한 네티즌에 대하여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임을 공지한다"


"그동안 게재하는 글들에 대하여 모두 모니터링 해왔지만, 너무도 허무맹랑하여 일절 대응하지 않으며 참아왔다"


"점점 도가 지나치고, 불쾌감을 넘어서는 글들이 게재됨에 따라 해당 네티즌에 대해 법적 대응을 포함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문채원의 소속사인 나무액터스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번 사건을 좌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문채원의 남자친구라 주장하고 성적 모욕감을 주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한 네티즌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게재하는 그를 모니터링하기는 했지만 너무 허무맹랑해 대응조차 하지 않았다고 한다. 


말 그대로 말이 되지 않는 주장에 일일이 대응할 이유가 없었다는 것이 소속사의 입장이었다. 하지만 도를 넘어서고 지속되고 있다는 점에서 더는 참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 정도면 정신병이든 악의적인 행동이든 그대로 놔둬서는 문채원이 힘들 수 있다는 판단이 섰다고 볼 수 있다. 


"공개적으로 법적 책임을 크게 질 수 있는 이런 글을 대놓고 쓸 정도면 내가 거짓말을 하겠나. 내가 100% 이길 수밖에 없는 싸움이니까 이런 글을 자신 있게 대놓고 쓰는 것이다"


"SNS 악성댓글 때문에 큰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대한민국 사회에 얼마나 많은지 내가 청와대에 입성하는데 성공하면 반드시 통계를 내 국민들에게 보여줄 생각이다"


자신이 문채원의 남친이라고 주장하는 자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내가 여배우 문채원의 남자친구임을 끝까지 부정하는 이들에게 띄우는 편지'라는 제목의 글에는 황당무개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이 글만 봐도 정상은 아니라는 것은 명확해 보일 뿐이다. 


자신을 40대 건축가 혹은 정치가라고 소개하고 있다고 한다. '태풍'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이 네티즌의 주장을 보면 사실이 과연 존재하기는 할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한다. 건축가이고 정치가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지만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그 무엇도 없기 때문이다. 


자신이 100% 이길 수 있는 싸움이기 때문에 문채원의 남친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는 논리를 펴고 있다. 이 발언 자체가 대단한 자신감처럼 다가오지만, 그 자체가 이상한 존재라는 것만 명확하게 한다. 자신이 청와대에 입성한다는 식의 발언 속에서도 비정상이라는 것은 너무 당연함으로 다가온다. 


황당한 네티즌은 자신의 주장이 틀리면 손가락을 전 국민이 보는 앞에서 군용 야삽으로 위해를 가하겠다는 말까지 하고 있다. 최근 벌어지는 폭력적인 친박시위가 떠오르는 대목이다. 이 정도면 격리가 필요한 수준이라는 것은 명확하다. 정말 자신이 문채원의 남친이라면 과연 이런 말을 할 수나 있는 것일까?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고 만나고 있다면 굳이 이런 내용들을 알릴 이유도 없다. 그저 사랑하면 되니 말이다. 하지만 이런 말도 안 되는 주장은 말 그대로 문채원과 아무런 상관도 없는 존재라는 것만 명확하다. 문채원 소속사는 보다 강력한 처벌을 요구해야 한다. 


스타이기 때문에 감내해야만 하는 일들이 있을 수는 있다. 하지만 그 도를 넘어서면 이는 결코 좌시해서는 안 된다.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무조건 당해야 할 필요는 없기 때문이다. 그저 연예인이기 때문에 피해를 받을 이유도 없다. 보다 강력한 조처로 다시는 이런 일들이 나올 수 없도록 강력한 처벌을 해야만 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