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이준기 전혜빈 열애 인정. 이준기가 숨겨왔던 내 귀의 캔디는 전혜빈이었다

by 조각창 2017. 4. 4.
728x90
반응형

이준기와 전혜빈이 열애를 인정했다. 그동안 설만 무성했었다. 세 번씩이나 언론들은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기사를 내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그때마다 그저 친구라고 이야기를 하던 이들이 서로가 연인이라는 사실을 더는 숨기지 않았다. 그만큼 이들의 관계가 커졌다는 의미일 것이다. 


여러 번 열애설이 나오기는 했지만 이들은 모두 부정했다. 열애설이 터진 시점 그들이 연인은 아니었다는 이유로 피해가고 있기는 하지만, 연예인들의 연애는 그렇게 다시 화제가 되고 이슈가 되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굳이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이들은 이제 모두에게 연인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준기, 전혜빈은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고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다"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준기,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두 사람이 연인임을 인정했다. 소속사의 입장을 들어보면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지난 해인 2016년 상반기였다고 한다. 이들이 처음 만나게 된 것은 언론에서 언급을 했듯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를 통해서였다고 한다. 


2014년 방송되었던 '조선 총잡이'가 이들에게 인연을 만들어준 일이 된 셈이다. 이준기와 남상미가 주연을 맡은 이 드라마에서 정작 이준기는 남상미가 아닌 전혜빈과 인연을 맺은 셈이다. 이들이 2014년 드라마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지만 당시까지만 해도 친구 사이였다고 한다.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도 두 사람은 2016년이 되어서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 동안 열애설이 불거졌던 당시 '친구'라고 이야기를 해왔던 것은 거짓이 아닌 사실이라는 의미다. 친구에서 연인이 되어버린 두 사람이라는 점에서 이를 부정할 수 있는 방법도 없다. 


서로 공통점이 많았고, 그로 인해 호감을 느꼈지만 확신을 가질 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한다. 불꽃 같은 사랑이 아니라 오랜 시간 함께 친구로 지내며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했고, 그렇게 확신이 선 두 사람이 연인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충분히 서로를 알고 난 후 연인이 되었다는 점에서 좋은 결과도 예상해볼 수 있을 듯하다. 


벌써부터 결혼을 언급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친구로서 서로의 장단점을 충분히 확인한 상태라면 이들의 관계는 분명 특별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으니 말이다. 이준기가 출연했던 예능 '내 귀의 캔디'에서 대상은 박민영이었다. 그 달달함에 시청자들이 설레기도 했다. 


결과적으로 이준기의 캔디는 전혜빈이었다. 1년 동안 키워온 사랑이라는 점에서 누구보다 달달한 감정이 잘 살아났던 듯하다. 비록 그 대상이 박민영이 아닌 전혜빈이었지만, 이준기에게 그 과정에서 강렬하게 다가왔던 것은 연인이었을 테니 말이다. 


비록 조금 늦었지만 두 사람이 서로가 사랑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많은 팬들 역시 그들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다. 일부에서 여전히 이들의 사랑을 다른 눈으로 바라보는 이들도 있지만, 이들이 비난 받을 일은 아무 것도 없다. 선남선녀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이 되었다. 함께 평생을 할 수 있는 인연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