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S.E.S 바다 결혼을 더욱 특별하게 해준 한 장의 사진

by 조각창 2017. 3. 23.
728x90
반응형

바다가 결혼을 했다. 9살이나 어린 신랑을 맞이하는 바다는 결혼식 날 그 어느 누구보다 아름다운 신부였다. 그리고 그런 그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것은 한 장의 사진이다. 바로 S.E.S 멤버들인 유진과 슈가 모두 참석했기 때문이다. 신부 들러리가 되어 찍은 한 장의 사진이 많은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원조 요정이라고 불렸던 S.E.S였던 그녀들이 다시 한 자리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특별하다. 물론 이미 활동 계획을 세웠던 그들이라는 점에서 이제 노래로 그들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은 많이 늘었다. 하지만 큰 언니이지만 가장 늦게 결혼식을 올리는 바다를 위해 모인 이들의 모습은 그 자체가 아름다웠다.


"너무 행복하다"


"신랑, 고마워요. 바다라는 이름처럼 행복하고 즐겁고 때로는 조용히 이야기를 들어주는 친구이자 연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행복하자. 파이팅"


"신혼여행을 다녀오자마자 SBS '판타스틱 듀오2'를 통해 계속 만날 것 같다. 6월에는 가수 김태우와 함께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결혼식 전 기자간담회에 나온 바다는 행복함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결혼을 앞두고 조신한 모습을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보여주었던 바다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 떨리는 모습에서도 행복은 가득해 보였다. 너무 행복하다는 말로 시작한 바다는 신랑에 대한 고마움도 표했다. 


친구이자 연인이 되도록 노력하자는 말은 중요하다. 결혼이 오래 지속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친구 같은 연인일 테니 말이다. 바다는 신혼여행 후 '판타스틱 듀오2'로 복귀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여기에 6월에는 김태우와 함께 콘서트도 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결혼은 하지만 그렇다고 가수 바다의 삶이 달라지는 것은 없다. 그녀는 여전히 무대 위에서 팬들과 만날 테니 말이다.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가수라는 점에서 바다가 결혼 전에도 그랬듯이 가수로서 뮤지컬 배우로서 더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바다의 결혼식을 흐뭇하게 만든 S.E.S 멤버들의 결합은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해주었다. 마치 합동 결혼식이라도 하듯 하얀 드레스를 입은 세 명의 멤버들이 함께 한 사진은 S.E.S를 여전히 잊지 못하는 팬들에게는 그 무엇과 바꿀 수 없는 값진 사진이었을 듯하다. 


한 시절을 풍미했던 최고의 스타였던 그들이 이제는 모두 품절녀가 되었다. 앞선 두 요정은 이미 아이의 엄마가 되었고, 이제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뒤늦게 품절녀가 된 바다를 위해 함께 모인 이들의 모습은 과거와 현재가 마구 교차하는 듯 흥미롭게 다가왔다. 


많은 남성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요정들도 시간이 흘러 가정을 꾸렸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며 변해갔지만 그녀들이 함께 했던 S.E.S를 사랑하는 팬들은 그들이 함께 오르는 무대를 다시 고대하고 있다. 함께 늙어가며 공유하는 삶이란 그래서 더욱 소중하게 다가온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