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한채아 차세찌 뒤늦은 열애 인정 비난이 쏟아지는 이유

by 조각창 2017. 3. 8.
728x90
반응형

한채아가 뒤늦게 차세찌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까지 나서 열애가 사실 아니라고 주장한 상황에서 뜬금없이 다시 이를 번복하며 열애를 인정한 이유는 뭘까? 영화 홍보 현장에서 열애설을 인정하는 모습은 목적이 어느 정도 담겨 있었다고 볼 수밖에 없다. 


그동안 한채아가 예능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하는 과정에서 주목 받았던 존재는 서장훈이었다. 지속적으로 서장훈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힌 한채아의 행동은 한 번이라면 그저 누구나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위기 맞추기 정도로 볼 수도 있었다. 하지만 스스로 열애를 인정하며 서장훈은 바보가 되어버렸다.


"전달되는 과정에 오해가 있어 용기 내 말씀을 올린다"


"열애설이 보도된 분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게 사실이다. 회사와 사생활에 대해 완전하게 공유하지는 않고 있고, 저의 입장 차이가 있는 것 같다"


"회사는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저로 인해 피해를 주면 안된다는 생각이 컸던 것 같다. 여배우로서 열애설이 좋지 않다고 판단, 저를 보호하고 싶었던 것 같다. 회사에 상의 없이 말씀드리게 돼 죄송하다"


"며칠 동안 뭔가 숨기고 있다는 것이 저를 고통스럽게 했다. 제가 나이도 있고, 아이돌도 아니고 숨길 필요가 없다고 본다"


한채아는 8일 서울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비정규직특수요원'의 언론·배급시사회의 말미에 열애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의외의 선택으로 다가온다. 영화 홍보를 하는 현장에서 그녀는 차세찌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동안 열애설을 부정했던 한채아의 고백 아닌 고백은 의외니 말이다. 


회사와는 사생활을 완전하게 공유하고 있지 않다고 했다. 그리고 자신의 입장 차이도 있었다고 했다. 회사에서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한채아로 인해 피해를 줘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컸다고 판단했다고 했다. 이 자리에서 열애를 고백하는 것 역시 회사와 상의를 하지 않았다고도 했다. 


자신이 아이돌도 아닌데 굳이 열애 사실을 숨길 이유는 없었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며칠 동안 숨기고 있는 것 자체가 고통스러웠다는 한채아는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녀의 고백으로 열애설과 반박으로 이어지는 혼란은 종지부를 찍은 듯하다. 


"열애설 기사가 났을 때는 소속사도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지 못했다. 본인 확인 이후 영화 홍보 등의 일정이 있어 회사 입장에서는 부인하는 방향으로 결정이 났다"


"입장 번복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한채아가 열애설 부인 후 심적 부담, 스트레스로 마음 고생이 많았다. 추후 어떤 경로로든 본인이 직접 밝힐 의사가 있었지만 이날 언론 시사회에서 밝히게 될 줄은 몰랐다"


한채아의 소속사인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자체는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한채아의 고백처럼 영화 홍보 등의 일정이 있어 부인하는 방향으로 결정이 되었다고 주장했다. 입장 번복과 관련해 사과를 한 소속사는 언론 시사회에서 직접 밝힐 줄은 몰랐다고 했다. 


그동안 한채아가 열애설 부인 후 심정 부담과 스트레스로 마음 고생을 했다고 했다. 뒤늦게라도 열애를 인정했다는 사실 자체가 다시 달라질 가능성은 적어 보인다. 하지만 이런 작은 소동극은 결국 많은 이들에게 부정적인 시각을 심어줄 수밖에는 없었다. 


많은 이들이 비난을 하는 이유 역시 그런 측면 때문일 것이다. 선남선녀가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이상할 것이 없다. 그리고 요즘 열애를 한다고 그게 흉이 되지도 않다는 점에서 열애를 굳이 감출 이유도 없다. 그럼에도 한채아와 소속사 측은 이를 적극 부정했다. 그리고 며칠 뒤 다시 열애를 인정하는 그 모든 과정이 대중을 우롱하는 행위로 다가온다. 

악의적인 행동은 아니었겠지만 굳이 숨길 이유도 없는 열애를 애써 감춰 혼란을 주었다는 것만으로도 비난을 받을 수밖에는 없다. 대중을 상대로 하는 직업을 가진 이들로서는 어쩔 수 없이 감당해야만 하는 일이다. 한채아와 차세찌의 열애설은 고백으로 사실이 되었지만, 이용만 당한 듯한 서장훈은 과연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가 더 궁금해진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