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차세찌 한채아 열애설? 그녀에게는 서장훈이 있다

by 조각창 2017. 3. 2.
728x90
반응형

한채아가 열애설이 났다. 그 대상이 다른 사람도 아닌 차범근의 셋째 아들인 차세찌라고 한다. 의외의 인물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은 놀랐다. 영화 홍보를 하면서 부쩍 예능 출연 빈도가 높았던 한채아가 진짜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떴으니 말이다. 


일부 언론이 언급한 열애설은 너무 짧게 사실이 아닌 것이 되었다.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한 열애설은 그럴 듯했다. 아는 사람의 소개로 만나 두 사람은 1년 동안 열애 중이라고 했다. 선남선녀가 만나 연애를 하는 것이 나쁠 것은 없었으니 말이다. 


"한채아와 차세찌가 연인 사이라니 말도 안 된다. 김성은, 정조국 부부를 통해 모임 자리에서 처음 만나 친분이 있는 사이긴 하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


열애설이 터지자마자 한채아 소속사는 즉시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정조국과 김성은 부부를 통해 모임 자리에서 처음 만나 친분을 쌓았다고 한다. 한채아와 차세찌가 친하기는 하지만 연인은 아니라는 말이다. 물론 그 자리를 통해 두 사람이 연인이 되기를 바란 이들도 있었을 것이다. 


사람 사이라는 것은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일이니 말이다. 그런 점에서 한채아가 차세찌와 연애를 한다고 해도 이상할 것은 없다. 더욱 한채아가 예능에 출연해서 보인 행동들을 보면 누군가와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 수도 있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한채아를 의심하는 이유는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보인 행동 때문이다. 그녀는 이 방송에 출연해서 "힘 세고 하체가 튼실한 사람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그 자리에서 한채아는 서장훈이 좋다고 공개적으로 발언을 하기도 했다. 서장훈도 그 이상형이 들어맞으니 말이다. 


한채아의 열애설을 더욱 의미 심장하게 만든 것은 방송에서 강호동이 그녀에게 연애를 하고 있느냐고 질문을 했다. 이 과정에서 한채아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방송 후 한채아 소속사는 그저 방송을 위한 재미였다고 밝혔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차세찌와 열애설이 터지니 이게 모두 사실로 다가오는 분위기였다. 


차세찌와 한채아가 자주 데이트를 즐겼다는 이야기들도 나왔다. 목격담도 많다는 언론의 보도가 사실인지 알 수는 없다. 하지만 이미 한채아 측에서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밝혔다. 사실이라면 이를 숨길 이유는 없다. 물론 사진이나 다른 증거라고 볼 수 있는 내용이 없어 발뺌 하는 것이라고 할 수도 있다.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한채아가 1년 동안 사귄 연인을 외면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더욱 줄기차게 서장훈을 이상형으로 이야기하고 있는 한채아로서는 난감할 수밖에 없다. 둘 중 하나가 사실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니 말이다. 


차세찌와 연애가 사실이라면 한채아는 서장훈을 내세워 자신의 연애 사실을 숨긴 것으로 볼 수 있다. 그게 아니라 정말 서장훈을 이상형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차세찌와의 열애설은 당황스러운 일로 다가왔을 듯하다. 어느 것이 진실인지 알 수는 없다. 


한채아는 소속사를 통해 차세찌와는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밝혔다. 영화 홍보를 위해 의도적으로 이야기들을 꾸며내는 것인지, 아니면 정말 진실이 존재하는 것인지 그들의 세계에서 나도는 이야기들의 진실을 알기는 어렵다. 하지만 지금 시점에서 한채아가 차세찌는 아니라고 하는데 그게 맞다고 믿는 것이 더 이상해 보일 뿐이다. 그녀에게는 서장훈이 있는데 말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