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조성윤 윤소이 결혼 소식이 화제인 이유

by 조각창 2017. 2. 22.
728x90
반응형

배우 윤소이와 뮤지컬 배우인 조성윤이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갑작스럽게 다가온 그들의 결혼에 많은 이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만큼 의외라고 보는 이들이 많기 때문일 것이다. 윤소이는 영화 배우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조성윤에 대해서는 누구인지 의아해 하는 이들이 많다.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인물은 아니지만 뮤지컬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이다. 뮤지컬을 좋아하지 않은 이들에게는 낯선 인물이지만 그가 출연한 작품을 보면 대단하다. '김종욱 찾기''드라큘라''지킬 앤 하이드''삼총사''잭 더 리퍼'등 엄청나게 성공한 뮤지컬에 고루 출연했다. 

"윤소이와 조성윤이 오는 5월 결혼한다"


"양가 가족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 모두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우로서 새로운 행보와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어 또 다른 일상을 시작하게 된 두 배우의 앞날에 많은 분께서 아낌 없는 격려와 따뜻한 시선 보내주시길 바란다"

윤소이와 조성윤은 제이에스픽쳐스 매니지먼트에 소속된 연예인들이다. 소속사는 오는 5월 결혼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양가 부모들과 본인들의 의지로 모든 것을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라고 했다. 시간과 장소까지 비공개로 하는 것은 의외이기는 하다.
 

두 사람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2년 동안 교제를 해왔다고 한다. 두 사람은 동국대 연극학부 선후배 사이라고 밝혀지기도 했다. 대학 생활을 하며 함께 준비한 연극 무대 등을 통해 친해졌던 것으로 보고 있다. 아무래도 함께 작업을 하면서 서로에 대한 관심이 커질 수밖에는 없으니 말이다. 

윤소이는 최근 시작된 KBS 2TV의 '하숙집 딸들'에 출연 중이다. 박시연, 장신영, 이다해 등 결혼과 이혼, 그리고 연애 중인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윤소이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스스로도 언급하지 않아 이번 결혼은 더욱 낯설게 다가오는지도 모르겠다. 

특별한 열애설도 없었던 만큼 윤소이의 결혼 소식에 대부분은 환영을 보내고 있다. 열애 이야기보다는 결혼 소식이 더 반갑다는 반응이 높다. 그만큼 최근 결별 소식이 끝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보니 대중들 역시 열애보다는 결혼을 더 반기는 듯하다. 


배우 커플이 다시 탄생했다. 윤소이와 조성윤은 긴 만남을 통해 결실을 맺게 되었다. 그런 점에서 그들에게 많은 이들은 큰 박수를 보내주고 있다. 자신의 영역에서 흔들리지 않고 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두 사람이라는 점에서 결혼 후에도 보다 다양한 배역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