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황치열 10주년 팬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봉사, 스타와 팬의 만든 최고의 가치

by 조각창 2017. 2. 12.
728x90
반응형

황치열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오랜 가수 시절을 보냈지만 그가 세상에 큰 사랑을 받은 것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지만 세상에 알려지기 어려웠던 황치열을 그렇게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한 번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은 그는 중국 대륙도 인정한 최고의 가왕이었다. 


2007년 2월 12일 데뷔 앨범을 발표했던 황치열은 그렇게 10년을 맞이한 가수가 되었다. 비록 뒤늦게 세상의 사랑을 받았지만, 그 뛰어난 가창력은 모두가 사랑할 수밖에 없도록 했다.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실망하고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면 결국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음을 그는 보여주었으니 말이다. 


"추운 날씨에도 연탄 봉사에 참여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하고 영광이다. 가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좋은 일을 계획하신다는 소식에 함께 하고자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팬들과 좋은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


황치열은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연탄 봉사를 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밝혔다. 추운 날씨에도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값진 일을 했다. 차가운 날씨에 연탄 봉사를 위해 땀을 흘린 스타와 팬은 영원히 그 순간을 잊을 수는 없을 듯하다. 


황치열과 팬들은 2월 11일 서울 강남 구룡마을을 팬들과 찾았다. 너무 값진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했던 그들이 모여 축하 파티를 하고 서로에게 덕담을 주는 등 다양한 행사를 가질 수도 있었다. 팬미팅을 통해 거대한 케이크 촛불도 끄는 등 그들이 즐길 수 있는 방식은 너무 많았다. 


그럴 듯해 보이는 온갖 방법들을 버리고 그들이 다른 곳도 아닌 연탄이 절실하게 필요한 곳을 찾은 것은 탁월한 선택이다. 날은 춥고 누구도 돌보지 않는 그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선 그들은 그래서 참 반갑다. 10주년을 보다 뜻 깊게 만들기 위해 찾은 방법이 보다 힘든 이를 돕기 위한 행동이라는 것은 아름다운 일이다.  


황치열은 다른 그 어떤 스타들보다 팬들에게 큰 의미를 두고 있다. 긴 무명의 시간을 보냈던 만큼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누구보다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중국의 금한령이 내려지지 않았다면 황치열은 중국에서 최고의 존재감으로 우뚝 섰을 것이다. 


누구도 해내지 못한 일을 황치열은 중국에서 해냈다. 중국 최고의 가수들과 벌인 노래 대결에서도 우승을 했던 황치열의 스타성은 대륙을 집어 삼킬 정도로 강력했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사드로 인해 중국과 단절은 아쉽기만 하다. 뛰어난 능력과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황치열이 제대로 활동을 할 수 없으니 말이다. 


중국에서 그 위엄을 더욱 크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잠시 접을 수밖에는 없게 되었지만 황치열은 황치열이다. 그 뛰어난 능력이 갑자기 사라질 수는 없으니 말이다.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고 인간 승리를 일궈냈던 스타. 그리고 그런 그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팬들. 그들은 그렇게 소중하고 뜻 깊은 날 보다 힘든 이들을 찾았다.  


마음 따뜻한 황치열과 그런 스타를 닮은 팬들의 연탄 봉사는 차가운 겨울을 힘겹게 보낼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해졌다. 그 무엇보다 소중하고 값진 데뷔 10주년을 봉사로 함께 한 이들에게 축복과 환희가 항상 함께 할 것이다. 황치열과 팬들이 향후 10년을 향해 보다 행복한 시간들을 함께 하기를 바란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