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유재석 의외의 반박이 반가운 이유

by 조각창 2017. 2. 7.
728x90
반응형

유재석이 이례적으로 분노를 표했다. 쉽게 볼 수 없는 것이라고 볼 수밖에 없다. 유재석의 이미지는 말 그대로 천사 그 자체다. 언제나 웃는 그의 모습은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게 해준다. 단순한 이미지만이 아니라 그는 많은 이들에게 직접 베풀고 사는 삶을 살고 있다. 

선행 자판기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유재석의 이야기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따뜻한 이야기들이 넘쳐난다. 그렇다보니 화나는 일이 생긴다고 해도 화내기 어려울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왔다. 무도에서는 유재석과 박명수의 삶 중 누구의 삶을 살 것이냐는 조사까지 할 정도였다. 


착한 유재석으로 사는 것보다는 나쁜 박명수로 사는 것이 더 좋다는 의견들이 더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물론 박명수 역시 유재석만큼 장기적으로 기부를 해왔다. 비록 방송을 통해 나쁜 캐릭터를 담당하고 있지만, 사실은 참 따뜻한 인물이라는 사실은 이제는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2월 10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 예정인 '런닝맨' 팬미팅과 관련해 팬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유재석씨는 부득이하게 녹화 스케줄로 인해서 일찌감치 이번 팬미팅 불참을 확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현지에서 유재석씨가 행사에 참석할 것이라는 잘못된 정보로 팬들에게 혼란을 야기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이로 인한 피해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유재석 씨 및 당사는 이번 팬미팅과 관련하여 누구에게도 위임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임을 받았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며 유재석씨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불법적인 이득을 취하려는 일부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당사는 여러 경로로 증거자료를 수집 중이며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언제나 유재석씨와 '런닝맨'을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유재석씨는 비록 이번 팬미팅에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멀리서라도 멤버들을 응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유재석의 소속사인 FNC는 공식 입장문을 냈다. 그들이 유재석과 관련된 공식 입장을 밝힌 것은 다른 것이 아닌 대만에게 개최되는 '런닝맨' 팬미팅과 관련해서다. 오는 2월 10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 예정인 '런닝맨' 팬미팅에 유재석은 참석할 수 없다는 발언이다. 


녹화 스케줄로 인해 오래 전 팬미팅 불참이 확정되었는데, 현지에서 유재석이 행사에 참석할 것이라는 잘못된 정보가 나오고 있다고 했다. 유재석이 대만 팬미팅에 참석할 수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힌 상황에서도 그의 참석을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은 큰 문제로 다가올 수밖에 없다. 


이번 논란이 중요한 것은 유재석을 이용해 돈을 벌려고 하는 자들이 현지에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그들이 하는 것처럼 거짓말로 유재석이 참석한다는 홍보로 팬들을 끌어모으고, 당일 유재석이 참석하지 못하면 모두 유재석의 잘못으로 비춰질 가능성도 높기 때문이다. 


이미 오래 전 녹화 스케줄로 인해 불참을 확정한 상태에서 이를 악용하는 업체들의 행동에 FNC 측에서 명확하게 선을 그은 것은 칭찬 받아 마땅하다. 유재석의 이미지를 염려해 제대로 된 반박도 하지 못하면 더 큰 화를 입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소속사의 발 빠른 대처는 그래서 반갑다. 


착한 사람을 악용하는 사람들은 너무 많다. 착한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처럼 행동을 하지 못한다는 것을 악용하는 자들도 있다. 그래서 착한 사람들은 항상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그런 점에서 유재석 역시 약자의 입장에 설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았다. 이런 상황에서 소속사가 서둘러 모든 것들을 차단하고 나섰다는 사실은 박수를 받을 수밖에 없다. 


유재석은 여전히 착한 사람들이다. 그리고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그는 그 착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기억될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악용하려고 한다. 그런 점에서 소속사는 이런 상황들을 사전에 막아주는 역할을 잘 해줘야 한다. 대만 '런닝맨' 팬미팅 불참건과 관련해 발 빠르게 소속사가 마무리를 해주었다는 사실이 반가운 이유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