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열애 인정 즉시 결혼 발표한 이유

by 조각창 2017. 2. 6.
728x90
반응형

조우종과 정다은 아나운서가 오는 3월 중순 결혼할 예정이라고 한다.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자마자 곧바로 열애설이 터졌다. 그러자마자 곧바로 인정도 부족해 결혼 발표까지 하는 과정이 흥미롭다. 결혼을 발표하기 위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미 알려진 것처럼 7살 차이인 둘은 5년 동안 열애를 이어왔다고 한다. 그만큼 주변 사람들은 알고 있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아나운서들의 열애에 대해 연예인들만큼 큰 관심사가 없었기 때문일 뿐 모두가 연애하고 이별을 하거나 결혼을 하는 것이 이상할 것은 없다. 


"조우종이 7살 연하 아나운서 정다은과 오는 3월 중순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선후배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진지하게 교제해왔고, 서로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다"


"방송인으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두게 된 조우종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열애설이 터진 후 조우종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열애 인정을 넘어 결혼 발표를 했다. 소속사는 3월 중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아나운서 선후배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진지하게 교제해왔다고 밝혔다. 서로 격려하고 지지해온 그들은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제법 오랜 시간 결혼 준비를 해왔다고 한다. 방송을 통해 사귀는 사람이 있다는 고백은 결혼을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온 진심인지도 모르겠다. 그만큼 오래 만나왔고, 결혼을 약속한 상황에서 자연스러운 발표로 다가오니 말이다. 


조우종이 KBS 사퇴를 하고 밖으로 나온 것 역시 어쩌면 정다은이 아나운서로 계속 KBS에 머물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을 듯하다. 항상 조우종은 평생 KBS에 몸을 담고 사장까지 노려보겠다는 야심을 드러내기도 했었다. 장난스러운 이야기일 수도 있었겠지만, 진심도 담아 있었을 것이다. 


안정적인 직장을 누군가는 다니고, 다른 누군가는 보다 다양한 도전을 위해 새롭게 해본다는 것 자체가 이상할 것은 없다. 그런 점에서 이들의 선택들은 많은 고민에서 나온 결과였을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많은 고민을 해온 만큼 이들이 결혼 후에도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조우종과 정다은 아나운서의 열애와 결혼 이야기가 오늘 하루 종일 포털사이트를 장악하고 있다. 오전에는 다른 연예인의 이름이 포털을 장악하더니, 이들의 이야기가 장기 집권을 하는 것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다. 최순실과 고영태가 법정에서 만나고, 진실이 무엇인지 밝혀지는 날 연예인들의 이야기들이 계속 화제인 것을 보면 씁쓸하기도 하다. 


많은 이들이 의도적으로 포털사이트를 장악하고 여론을 호도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도 나오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항상 사회적 이슈가 커지면 연예인들을 앞세워 방패막이 역할을 해왔던 것이 사실이었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오늘 하루 종일 연예인들의 이야기가 정말 관심이 많아서 인지 다른 의도가 있는지 알 수 없게 한다. 


조우종과 정다은의 결혼 발표는 그래서 더 특별해 보인다. 단순하게 열애 이야기가 아니라 거두절미하고 결혼 발표를 함으로서 추가적인 이야기가 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었다. 그런 점에서 이들은 현명한 선택을 했던 것으로 보인다. 세상은 시끄러워도 우리는 살아야 하기에, 그들의 결혼 역시 자연스럽고 당연하니 축하를 한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