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Entertainment/스타

장시호와 회오리 축구단 YG엔터테인먼트 싸이 논란, 보다 신중해져야만 한다

by 조각창 2016. 11. 3.
728x90
반응형

최순실의 조카인 장시호(장유진)이 특정 연예인과 친분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최순실의 언니인 최순득이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과 친밀한 관계를 맺어오며 부당한 권력을 행사했다는 이야기다. 최순실 사건을 오랜 시간 추적해왔던 안민석 의원이 '김어준의 뉴스공장' 인터뷰에서 최순득과 회오리 축구단 관계를 언급했다. 

 

안 의원의 발언을 보면 충격적이다. 최순실 일파와 연결되어 있는 이들이 연예계에도 손을 뻗쳤다는 이야기가 정설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 발언은 큰 파장을 일으킬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실명과 업체명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무척이나 구체적으로 밝혔다.  

 

"장씨와 최순실씨가 연예계 사업에 뛰어들어 연예계를 장악하려고 했던 정황이 곳곳에서 발견된다. 애들도 다 아는 그분이 대표로 있는 대형기획사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그 기획사를 키워주고 있다"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가수 A씨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다. 그 정도의 가수는 여러 명이 있는데 유독 A씨만 싹쓸이하는 그런 행태가 지난 몇 년 동안 보였다"

 

안민석 의원이 밝힌 내용을 보면 경악스럽다. 최순실 일파가 사회 곳곳에 자신의 사람을 만들고 엄청난 비리를 일상으로 벌여왔다는 사실이 명확하게 드러나고 있기 때문이다. 최순득의 딸인 장시호와 함께 연예계까지 뛰어들어 장악하려 했던 정황이 발견되고 있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누구나 알 수 있는 가수가 국제행사에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되었다고도 했다. 이런 상황이 가능한 것은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 정도 가수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유독 특정 가수만이 싹쓸이를 하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다는 의미다.

 

논란이 불거지자 많은 이들은 YG와 싸이가 그 대상이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물론 YG나 싸이 측에서는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아무런 근거도 없는 루머라며 법적인 조처까지 하겠다며 강력한 대처를 예고했다. 사실이라면 이렇게 강력하게 대처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누구의 부탁이었는지 기억 안 나는데 장시호 씨의 결혼식과 자녀 돌잔치 때 사회를 본 적이 있다. 하지만 그때 이후 연락한 적은 없다"

 

장시호 결혼식과 돌잔치 사회를 봤다는 조영구는 논란이 불거진 후 자신은 그저 누군가의 부탁을 받았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논란이 되었던 결혼식과 돌잔치 사회를 본 것은 사실이지만 이후 연락한 적이 없다고 한다. 기본적으로 장시호나 최순득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 지어 루머가 생산되고 이를 일부 매체가 사실인 양 보도하고 있어 반박하는 공식 입장을 낸다"

"장시호(38·개명 전 장유진) 씨가 (YG에) 입사한 사실이 없다" 

"싸이와 장시호 씨의 친분은 전혀 없다.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으며, 아는 사이가 아니다"

"항간에 떠도는 근거 없는 루머를 구두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확대 재생산하고, 사실무근인 내용을 전파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 하겠다"

 

YG에서도 당연히 아무런 관계도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싸이 역시 회오리 축구단과 아무런 관계도 없다고 했다. 이런 상황에서 가수 이승철 발언까지 나오며 수많은 이들이 문제의 존재로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다. 최순득과 친한 사람이 누구인지 아직 알 수가 없다.

 

만약 최순득과 장시호와 함께 연예계에 깊숙하게 관여한 자가 있다면 밝혀내야만 한다. 그 한 사람으로 인해 수많은 이들이 피해를 볼 수밖에는 없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그저 설이 아닌 진실이 드러나야만 한다. 만약 이 사건이 그저 루머로 끝난다면 대중들은 그저 자신이 믿고 싶은 것을 믿게 될 수밖에는 없기 때문이다. 루머는 수많은 논란만 만들 수밖에 없다. 이 지독한 현실 속에서는 진실만이 답이다.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